강화된 금융

강화된 금융 규제는 암호화 시장, 고객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금요일을 기준으로 6개월의 유예 기간이 끝난 후 강화된 금융 규정의 시행은 암호화폐 시장과 고객에게 혼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강화된 금융

카지노제작 금융거래정보특례법에 따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는 거래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계열 은행의

실명계좌를 확보해야 한다.

그러나 유예 기간이 만료되면서 시중은행과의 제휴를 찾지 못한 다수의 ‘마이너 거래소’가 더 이상 한국 원화 시장에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게 됐다. more news

고팍스, 지닥, 후오비코리아 등 거래소들은 막바지까지 시중은행과 협상을 벌였지만 낙찰에 실패했다.

고팍스는 “협의를 하던 은행이 드디어 실명제를 발행할 수 없다는 통보를 받아 원화 거래 서비스를 중단할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거래소 고객들은 최근까지 GOPAX가 파트너십을 체결할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이어서 패닉의 조짐을 보였다.
거래소는 “금요일 오전 은행에서 통보를 하는 등 수차례 건설적인 협상을 시도했지만 수포로 돌아갔다”며 “마감일까지 실명제를

발행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원화 시장에서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후오비 코리아도 금요일 파트너십에 대해 은행과 합의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강화된 금융

소규모 암호화폐 거래소 운영자의 출구는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등 “빅 4대 거래소”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시장이 합리화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국가의 금융 규제 기관이 보고 싶어하는 시나리오입니다.

그들은 최근에 제휴 은행과의 계약을 연장했으므로 사용자가 은행 실명 계좌를 사용하여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금융소비자보호법이 토요일부터 시행됩니다.

이 법은 은행이나 금융 기관이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기 전에 제품을 더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는 일련의 강화된 규정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번 조치는 최근 Lime Asset Management와 관련된 펀드 오매도 사태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금융회사와 고객들은 법안 시행에 대해 불분명한 요소가 많다며 불만을 토로하고 있다.

법률의 목적은 고객 보호를 강화하는 것이지만 법률에 따라 회색 영역이 있으며 고객이 여전히 이를 악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업계 관계자는 “금융사들은 금년 말까지 영업활동에 보수적인 접근을 할 것”이라며 “법 위반으로 금융당국의 제재를 받을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금융거래정보특례법에 따라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는 거래 플랫폼을 통해 암호화폐 거래를 하기 위해서는 계열 은행의 실명계좌를 확보해야 한다.

그러나 유예 기간이 만료되면서 시중은행과의 제휴를 찾지 못한 다수의 ‘마이너 거래소’가 더 이상 한국 원화 시장에서 서비스를

운영할 수 없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