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적인 태도와 급진화

극단

중간 대 극단
극단 주의자에서는 전부 아니면 전무(all-or-nothing) 태도가 발달할 수 있습니다.
급진화는 사람들 사이의 격차를 넓히고, 공통적으로 보유하고 있던 것을 잃게 됩니다.
많은 극단 주의자들은 자신들의 편에 더 많은 유권자를 모집하기 위해 인구 격차를 좁히려 합니다.
이는 정당이나 이념 간에도 흔히 발생하며, 여러 진영에서 자신의 의제를 밀어붙이고 이전 그룹의 발전이나 성과를 되돌리려 하거나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은 사람들이 경멸하고, 용인하며, 때로는 동시에 굴복하도록 성장한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사람들은 결점 찾기의 수사학에 쉽게 굴복하고 창조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기보다 해체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것이 비참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인구가 어느 방향으로든 너무 많이 흔들릴 때 경로를 변경하고 피해를 일부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때로는 복구하는 데 수십 년 이상이 걸리기도 했지만요.
문제는 현재 우리의 상호 연결성과 의사 소통 능력으로 인해 충동이나 극단 주의가 우리가 기회를 가질 여유가 없다는 것입니다.
고립주의, 민족주의, 사회주의, 파시즘, 공산주의, 자본주의, 글로벌 협력 또는
세계화와 관련하여 우리는 과잉 반응, 추잡함, 근시안적이거나 미성숙한 사치를 용인할 수 없습니다.

극단 누가 싸우는가?

우리는 누가 또는 무엇을 통제하고 있다고 인식합니까?
다양한 편에 있는 사람들은 그것이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들 자신이 상을 받는다고 해도 “신경 쓰지 마십시오”?

아마도 여러 또는 때로는 셀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세력 간의 전투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나는 싸우고 있는 힘 중 하나가 그들이 생각하는 최선의 방향으로 사회를 인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고 믿습니다. 싸우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른 세력은 안정을 추구하는 세력, 생존에 대한 두려움(자기 중심적이며 이타적임)을 가진 세력, 공동체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욕구를 가진 세력입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때때로 그것은 지배하려는 사람들, 다른 사람들을 완전히 지우고 자신을 발전시키려는 사람들과 성장의 이점이나 현상 유지를 원하는 사람들 사이의 싸움에 가깝습니다. 일부 요소는 어느 한쪽만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즉, 일부 힘은 이러한 요소 중 두 개 이상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국제소식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인류를 먹여 살리는 자들과 인류가 하나가 되어 함께 성공하기를 바라는 자들의 싸움이다. 사람을 돕고자 하는 자와 자신과 자신의 동족을 위해 권력을 공고히 하려는 자의 싸움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선과 악”의 싸움에 비할 수도 있습니다. 선과 악의 모든 싸움에서처럼 우리는 속거나 조종당할 수 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때로는 유사해 보이지만 매우 다른 요소가 회색 음영으로 위장된 모든 면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조심하고 속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