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로 인해

기후 변화로 인해 보험료가 급등하면서 미국인들에게 손해를 입히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먹튀사이트 기후 변화가 미국인들의 지갑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지구 온난화와 관련된 기상 현상이 미국 전역에서 급증함에 따라 재산 보험료가 두 배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구 온난화 관련 사건은 열대성 폭풍에서 산불 또는 돌발 홍수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피해 지역 사람들은 대피를 통해 안전하게 대피하더라도 가장 큰 영향 중 하나는 재산 피해나 손실입니다.

최근 유엔의 분석에 따르면 세계 어딘가에서는 매일 극심한 기상 이변이나 기후 재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발생 건수는 50년 동안 5배 증가했습니다.

워털루 대학의 환경, 기업 및 개발 학교 교수인 Jason Thistlethwaite는 뉴스위크에 보험료, 특히 재산 보험료가 이에 따라 인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Thistlethwaite는 보험 회사가 종종 지난 100년 데이터를 분석하여 내년 보험료가 얼마인지 예측하는 모델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기후 변화가 항상 역사적 패턴을 따르는 것은 아니므로 보험료가 얼마나 오를지 추측하기 어렵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Thistlethwaite는 보험료가 기후 변화로 인해 오를 것인지가 아니라 얼마나 오를 것인지가 문제라고 말했습니다.

Thistlethwaite는 예로 뉴스위크에 “지난 100년 동안 $100,000 상당의 홍수 피해가 있었다고 가정하면 연간 $1,000 이하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내년에 [보험 회사]는 1,000달러 상당의 추가 피해를 예상할 것입니다. 그들은 역사를 내년에 일어날 가능성에 대한

예측 변수로 사용합니다. 기후 변화는 그 분석을 매우 쓸모없게 만듭니다. 역사는 예측 변수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미래.

그는 “기후 변화는 위험에 훨씬 더 많은 변동성을 도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비용은 보험 회사가 이러한 청구를 지불하기 위해 징수한 보험료를 초과하게 될 것입니다.”

Thistlethwaite는 미국에서 더 많은 기후 변화 관련 재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러한 비용이 프리미엄 요금 인상을 통해 다음 해에 소비자에게 전가된다고 말했습니다. 증가는 날씨의 영향을 받는 특정 지역뿐만 아니라 전체 지역을 대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기후 변화는 보험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7월 25일 사진은 캘리포니아 마리포사 근처 오크 화재로 파괴된 숲의 나무에서 불씨가 떨어지는 것을 보여줍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기상 관련 재해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는 재산 보험료가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Thistlethwaite는 자신의 연구 데이터에 따르면 일부 보험료는 전년도의 50~100%까지 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플로리다와 같이 위험이 더 높은 지역의 경우 보험료가 전년도보다 150%까지 치솟을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한 자연 재해 피해의 위험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윌프리드 로리에 대학의 환경 연구 교수인 로버트 맥레먼은 뉴스위크에 소비자들이 강제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는 보험을 선택하도록 권장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McLeman은 “사람들이 재산에 대한 위험 보험에 가입하도록 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사람들이 홍수 보험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면 일반적으로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현상에는 항상 문제가 있습니다.

화재도 마찬가지입니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정부가 개입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