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성은

많은 아프리카 계 미국인 성은 흑인 역사의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Oluale Kossula: 작가 Zora Neale Hurston이 Cudjo Lewis를 맞이할 때 사용한 이름입니다.

대서양 횡단 노예 무역의 마지막으로 알려진 생존자이자 그녀의 논픽션 책 “Barracoon”의 주제입니다.

1927년 앨라배마에서 화창한 여름날 자신의 삶을 이어나가기 위해 보낸 시간에 대한 Hurston의 설명에 따르면, 그는 어머니가 그에게 지어준 이름으로 불리게 되어 기뻤습니다.

카지노 분양 “내 이름은 쿠조 루이스가 아니다. It Kossula”라고 그는 2018년에 사후에 출판된 Hurston의 책에서 말했습니다.

많은 아프리카

“내가 Americky 땅에서 gittee를 할 때, Mr. Jim Meather는 내 이름을 호출하려고 하지만 너무 길면 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하세요.’”

많은 아프리카

Kossula의 이름 바꾸기는 많은 흑인 미국인 성의 복잡하고 어려운 기원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의 경험은 특별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규칙이었다. 아프리카인들이 노예가 되어 미국으로 끌려왔을 때,

그들을 고국이나 가족과 묶을 수 있는 모든 식별자가 깨졌습니다. 이름 짓기, 특히 해방 후

새로 설립된 에이전시의 영향을 받은 복잡한 문제였으며 특정 성을 선택한 이유도 다양했습니다. 그러나 그 결론은 항상 경건과 권력의 혼혈에 의해 알려졌습니다.

Reinette F. Jone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흑인 가족과 주에서의 노예화를 연구하는 켄터키 대학교의 사서.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노예 상태에서 자유를 얻었을 때, 그들은 또한 자신과 자녀의 이름을 부를 자유를 얻었습니다.”

노예 제도는 희생자들에게 지워진 이름과 단절된 가족 역사 등 모든 본질을 박탈하기 위해 고안된 수세기에 걸친 캠페인입니다.

해방 전에 노예를 탈출한 사람들은 이름을 익명으로 변경했습니다. 해방 후,

노예의 영향을 받지 않은 사람들을 공식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자 많은 흑인들은 성을 Freeman이나 Freedman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워싱턴, 윌리엄스, 브라운 또는 존슨과 함께 갔다. 오늘날 유비쿼터스로 남아있는 노예화 이전의 전형적인 성들이다.

글을 읽을 수 있는 새로 해방된 일부 흑인들은 그 가족과의 연결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신문에서 본 독특한 이름을 선택했습니다. 일부는 Frederick Douglass와 같은 열망적인 흑인 인물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해방 이후의 명명은 유동적이었고 기록은 전혀 보관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1870년에 하나의 성을 가진 사람들에 대한 설명이 있으며 세대가 거듭됨에 따라 철자의 변화와 함께 다음 인구 조사에서 그것을 변경했습니다.

사람들은 노예와 관련된 모든 것을 제쳐두거나 그들과 어떤 관련이 있기 때문에 주어진 성을 유지할 자유를 모두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

흑인 성에 대해 알려진 것의 대부분은 남북 전쟁 기록에서 비롯됩니다.

이전에 노예였던 아프리카인들은 일반적으로 초기 문서를 작성하는 백인 군 행정관에 의해 징집되었습니다.

또 다른 풍부한 출처는 미국 참전 용사들이 기록된 남북 전쟁 연금 기록입니다.

유색 부대는 종종 이름이 변경되면 백인 특수 탐정에게 설명해야 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이전에 노예였던 사람이 인터뷰를 하고 있었기 때문에 누군가가 발음한 내용과 기록에 기록된 내용 사이에 불일치가 남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