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러시아 이란제 드론 문제에 직면

미국: 러시아, 이란제 드론 문제에 직면

워싱턴(AP) — 바이든 행정부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는

이번 달에 테헤란에서 인수한 이란산 무인 항공기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사용하기 위해 기술적인 문제에 직면해 있다고 합니다.

미국 러시아

미 정보당국 평가를 논의하기 위해 익명을 전제로 한 관계자들은 “수많은 실패”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이번 달은 수백 대의

이란 UAV를 확보하려는 러시아 계획의 일부일 가능성이 큽니다.

AP 통신은 지난주 미국이 테헤란에 발송하지 말라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백 대의 이란

무인기를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워싱턴 포스트는 러시아가이란 무인 항공기와 함께 기술적인 문제에 직면했다고 처음 보도했다.

러시아 통신원들은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공대지 공격, 전자전 및 표적화를 수행할 수 있는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란에서 계속 훈련을 받고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달 6월 8일과 7월 5일에 러시아 관리들이 이란 무인 항공기를 보기 위해 카샨 비행장을 방문했다는 위성 사진을 공개했다.

당시 제이크 설리번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이란 정부가 러시아에 수백 대의 무인기를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정보를 행정부가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미국 러시아 이란제

먹튀검증사이트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경제 제재와 공급망 제한에 직면한 러시아는 주요 파트너이자 무기 공급처로 이란에 눈을 돌리고 있다.

러시아 항공기는 무기가 러시아로 날아가기 전 이달 며칠 동안 이란의 비행장에서 UAV 장비를 탑재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존 커비 백악관 국가안보회의(NSC) 대변인은 월요일 초 기자들에게 정부가 드론 배달 여부에 대해 “업데이트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미국이 “우리에게 위안을 주는 것을 본 적이 없다”며 “조달과 배송이 여전히 다가오고 있으며, 아직 코앞에 있다”고 덧붙였다.

호세인-아미르 압돌라히안 이란 외무장관은 지난달 이란이 “방위 부문을 포함해 러시아와 다양한 유형의 협력”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우리는 이 전쟁이 (전쟁) 중지되어야 한다고 믿기 때문에 이 전쟁에 관련된 어느 쪽도 돕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정부 관리들은 백악관이 이란이 2015년 핵 합의 준수를 재개하도록 재촉하려는 순간에 이란이 러시아에 드론을 공급했다는 세부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지난 주 미 행정부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 행정부에서 중재되었다가 2018년 당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018년 폐기한 협정을 재개하자는

유럽의 제안에 대한 이란의 논평에 대한 검토를 완료했습니다.

정중하고 주제에 맞는 대화를 유지하십시오. 생산적이고 존중하는 대화를 촉진하기 위해,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