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여자 축구 대표팀 노조, 선수들에게 250만 달러 대출

미국 여자 비영리단체 Kiva와의 새로운 이니셔티브는 여성과 소외된 지역사회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국가 대표팀 선수 노조가 U.S. 축구와 역사적인 평등 임금 협약에 대한 세부 사항을 논의함에 따라 선수들은 다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영향력을 확대할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미국 여자 국가대표팀 선수 협회(U.S. Women’s National Team Players Association)는 목요일 비영리 단체인 Kiva와 함께 여성과 소외된 지역 사회에 중점을 둔 400개 이상의 중소기업에 250만 달러의 무료 무이자 대출 자본을 제공하는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발표했습니다.

에볼루션api

수비수인 크리스탈 던은 “미국 여자 대표팀은 우리가 축구 선수라는 사실 그 이상을 의미하며 지금은 급여 평등을 위한 투쟁에 진정으로 의지할 때이며 경제적 정의는 그 연장선”이라고 말했다. .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Kiva는 전통적인 대출에 접근할 수 없는 전 세계 소외된 지역 사회의 기업가에게 대출을 크라우드 펀딩합니다. Kiva의 차용인 중 약 81%가 여성입니다.

미국 여자 축구

4년 간의 파트너십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앞두고 발표되었습니다. Kiva의 USWNTPA 웹사이트에 강조 표시된 사업체에 25달러를 대출할 때마다 노조는 기부금에 상응할 것입니다.

선수들이 경제적 형평성을 옹호하는 한편, 그들은 또한 US Soccer와 새로운 단체 교섭 협정을 협상하고 있습니다.

양측은 지난주 U.S.S.S.C가 남자 대표팀과 여자 대표팀 간의 임금을 동일하게 하겠다고 약속하면서 돌파구를 발표했습니다. 연맹은 또한 2019년 일부 여자 팀 선수들이 제기한 성차별 소송을 해결하기 위해 2,400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합의는 양측이 새로운 단체 교섭에 합의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마감일은 3월 31일입니다. 미국 여자

Dunn은 노동 조합의 비서로서 U.S. Soccer와 협상에 적극적이었습니다. 그녀의 팀원들이 지난 주에 합의를 홍보하기 위해 가상 기자 회견을 열었을 때 Dunn은 협상 테이블에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느낀다. 그리고 네, 마감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우리는 세션을 늘렸고, 우리는 일주일 내내 끊임없이
회의를 하고 있으며, 나는 우리가 합의에 도달하기를 매우 희망합니다. “라고 던이 말했다. “나는 관계가 구축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나는 양측이 이 연맹이 가능한 한 성공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우리가 편안하게 동의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조건에 동의하는 것뿐입니다.”

2019년 월드컵에서 우승한 미국 대표팀의 일원이었던 던은 첫 아이를 임신해 현재 국가대표팀이나 소속 클럽인 포틀랜드 손스에서 뛰지 않고 있다. 노동조합은 그녀에게 그녀의 목소리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나는 여전히 매일 많은 축구 선수들과 함께 하고 있지만, 한 발 물러서서 내가 돕고 싶은 변화와 영향을 진정으로 볼 수 있는 놀라운
관점을 갖고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던이 말했다. “나는 정말로 새로운 여행에 뛰어들게 되었고, 그것에 대해 너무 흥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