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의 글로벌 약속은 국내 정치에

바이든의 글로벌 약속은 국내 정치에 의해 보류

바이든의 글로벌

먹튀검증커뮤니티 워싱턴 — 조 바이든 대통령은 취임 직후 국무부 본부를 방문해 도널드 트럼프의 4년 만에 중국을 강타하는 외교 정책 이후 미국을 다시 신뢰할 수 있다고 전 세계에 알렸다.

바이든은 “미국이 돌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국제 무대에서 그의 약속을 지키는 것은 바이든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국내 정치는 기후 변화, 세금 및 전염병 구호에 대한 조치를 취하는 데 있어 일상적으로 장애물이 되어 바이든이 신속하게 미국을 글로벌 리더로서의 확실한 역할로 회복할 수 있다는 희망을 약화시켰습니다.

그 결과 바이든이 국회의사당에서 후위 활동을 벌이는 동안 행정부가 해외에서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가 국내에서 동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국경을 초월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국가에 더 많은 조치를 취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마이클 오핸런 브루킹스 연구소 대외정책 연구국장은 “모든 새로운 것은 약간의 광택을 없애고 고군분투하는 대통령의 느낌에 일조한다”고 말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국제적 대응에 대해 존경을 표했고, 미국은 다른 어떤 나라보다 더 많은 코로나바이러스 백신을 전 세계에 출하했습니다.

바이든의 글로벌

아드리엔 왓슨 국가안보회의 대변인은 바이든 전 부통령이 “유럽과의 필수적인 파트너십을 포함해 동맹을 회복하고

인도-태평양을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은 지역에 새로운 플랫폼과 제도를 구축했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리더십을 보였다.

그러나 그의 외교 정책 기록은 의회에서 지지를 확보해야 할 때 훨씬 더 복잡합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에 대해 거의 540억 달러에 달하는 군사 및 재정 지원을 확보했지만(왓슨은 “전례 없는 속도로”

전달된 역사적인 금액으로 설명했습니다) 공화당은 그의 많은 계획에 일관되게 반대하고 있으며 바이든은 민주당원 간의 의견 불일치로 인해 발이 묶였습니다. .

가장 최근의 문제는 기후 변화를 해결하고 글로벌 최소세를 창출하기 위한 법안에 대한 잠재적인 타협에 대한 지지를 철회한 조 만친 상원의원(D-W.V.

두 가지 문제에 대해 바이든은 이미 약속을 하거나 국제적 합의에 도달했지만 미국의 약속은 현재 의심스럽다.

글로벌 최저세는 기업이 더 낮은 세율을 찾아 국가를 이동하여 세금을 회피하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130개국과의 협상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more news

바이든 전 부통령은 1년여 전 합의가 발표되었을 때 “이러한 합의에 도달하는 것은 쉽지 않았다”며 “

미국의 비전과 전 세계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겠다는 약속이 필요했다. 우리의 가치에 뿌리를 둔 리더십이 모든 가족에게 중요한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는 “이 협정을 기반으로 하는 것은 우리도 집에서 조치를 취해야 할 것”이라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이제 그런 조치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