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밴 충돌로 도로 안전 우려 강조

버스 밴 충돌로 도로 안전 우려 강조
어제 프놈펜과 스바이리엥 지방에서 50명 이상의 승객이 관련된 2건의 대형 교통사고로 3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버스 밴 충돌로

토토사이트 Svay Rieng의 Svay Chrum 시장 근처에서 그들이 타고 있던 버스가 도로에서 미끄러져 옆으로 뒤집어지면서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포함해 37명의 승객이 가벼운 부상을 입었습니다.

메콩 고속 버스는 프놈펜에서 호치민까지 승객들을 셔틀하고 있었습니다.

지역 경찰서장인 Ouch Saron은 “현장을 조사한 결과 버스가 심하게 파손되었지만 승객들은 경미한 부상만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버스 운전사가 이러한 상황에서 흔히 발생하는 사고 후 현장에서 도주했으며 경찰은 아직 충돌 원인을 파악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 사고의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심문을 받을 운전자를 찾지 못했지만 조수에 따르면 운전자는 졸린 상태였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그러나 Mekong Express 이사의 개인 비서인 Taing Tha Hapisey는 운전기사가 15년 동안 운전을 잘했으며 깨끗한 실적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운전자가 잠들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차량에 장착된 GPS 추적기와 방범 카메라를 언급하며 “차량에 장착된 감시 장치를 확인해야만 진실을 알 수 있다”고 말했다.

승객들이 크게 다치지 않았다는 소식을 듣고 회사는 다른 차량을 보내 승객을 태우고 계속 여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버스 밴 충돌로

그녀는 “회사에 죄송하고 이번 사고로 피해를 입은 모든 승객들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별도의 사고로 15명의 승객을 태운

캄폿 지방으로 가던 미니밴이 모래를 실은 트럭과 정면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 밴 운전자를 포함해 3명이 중상을 입었습니다.

Dangkor 지역 경찰서장인 Choem Sitha는 사고가 지방 Pong Toek 코뮌의 3번 국도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럭이 다가오는 밴을 쳤을 때 다른 차량을 추월하려는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Sitha는 “교통 사고는 모래 트럭 운전사가 [차량]을 부주의하게 추월하여 차량 [미니밴] 차선으로 방향을 틀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승합차에 탑승한 16명의 승객 중 머리와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3명을 포함하여 8명은 프레아 쿠사막 병원으로 후송되었고 나머지

7명은 어린이 5명을 포함해 국립 소아과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그는 말했다. 다치지 않은 승객 1명은 모토택시를 타고 사고 현장을 떠났다.

다리 골절로 프놈펜에서 치료를 받은 후 아내를 다시 캄폿으로 데려가던 44세의 켐 콘(Khem Korn)은 왼쪽 다리가 부러졌고 중상을 입은 세 사람 중 한 명인 아내가 머리와 다리에 부상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

“사고가 났을 때 기절했어요. 나는 운전사 뒤에 앉았다”고 말했다. “깨어보니 다리가 부러졌는데 누군가가 나를 끌어당겼다.”

다리에 경미한 부상만 입은 캄폿 주민 Hout Vun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