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수당이 총리 사퇴 촉구하는 이유

보수당이

보수당이 총리 사퇴 촉구하는 이유
영국 총리로서 보리스 존슨의 미래는 그 어느 때보다 더 큰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총리가 보수당 의원(MP)에 대한 성추행 혐의를 처리한 것에 대해 보건장관과 총리가 서로 10분 만에 사임하면서 몇 달 간의 끊임없는 정치적 혼란이 극에 달했다.

이것은 수요일에 홍수가 된 차관급 장관과 하원의원으로부터의 사임과 불신임 편지의 물방울을 촉발했습니다.

그날 저녁, 일단의 고위 장관들이 총리의 사임을 설득하기 위해 다우닝가로 갔다.

그러나 지금까지 존슨 총리는 도전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선거에서 유권자들로부터 받은 “거대한 권한”을 감안할 때 사임할 의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내각 동맹자인 Jacob Rees-Mogg는 그에 대한 캠페인을 “돌풍”이라고 일축했습니다.

보수당의 앤드류 미첼 의원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라스푸틴의 죽음과 비슷하다. 그는 독살되고 칼에 찔리고 총에 맞았고 시신은 얼어붙은 강에 버려졌지만 여전히 살아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 어떻게 왔습니까?

보수당이

웨스트민스터에서의 술 취한 밤
지난 목요일, 24세의 노아 호프만(Noa Hoffman)은 썬(Sun) 신문의 정치 기자로 일한 지 나흘 만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Carlton 개인 회원 클럽에서 술에 취해 저녁을 보낸 후 보수당 의원이 당의 채찍 역할을 사임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크리스 핀처는 사임서에서 총리에게 “너무 많이 마셨다”며 “나와 다른 사람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문제는 훨씬 더 심각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개인 회원 클럽에서 두 명의 남성을 붙잡아 그 중 한 명 이상의 사타구니를 만진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두 가지 일이 일어났습니다. 정부는 언론에 Pincher가 자신이 나쁘게 행동했다는 것을 인식했기 때문에 의원직을 유지하고 더 이상의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론에 브리핑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뒤에서 보수당 의원들은 분노했다.

실시간 업데이트 팔로우
보리스 존슨 총리가 어떻게 퇴출될 수 있습니까?
누가 그만두고 누가 남나요?
과거에도 핀처 씨에 대한 유사한 성추행 혐의가 제기된 바 있다.
그러나 존슨 총리는 그를 당의 부국장으로 임명했습니다. 이들은 MP 규율을 보장하지만 목회 문제도 책임지는 집행관이었습니다.
공식 라인이 변경된 방법
그 후 이야기는 보리스 존슨이 핀처 씨에 대해 알게 된 것과 그가 그것을 알았을 때의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며칠 동안 장관들과 존슨 총리의 대변인은 총리가 핀처를 채찍 부국장으로 임명할 때 그에 대한 구체적인 혐의를 인지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월요일 밤 정치 특파원 Ione Wells가 존슨 총리가 실제로 다음과 같은 공식 불만 사항을 알게 되었다고 밝혔을 때 그 이야기는 무너졌습니다.
핀처가 2019-20년 외무장관을 지냈을 때의 “부적절한 행동”.

화요일 전 외무부 고위 공직자인 사이먼 맥도날드 경의 극적인 공개 개입을 목격했습니다.
존슨 총리가 불만 사항에 대해 직접 브리핑을 받았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런 다음 다우닝 스트리트는 기자들에게 존슨이 사실 알고 있었지만 “잊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