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는 Uvalde 대학살 중 복도에서 경찰을

비디오는 Uvalde 대학살 중 복도에서 경찰을 밀링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디오는

토토사이트 텍사스 주 우발데 (AP) — 화요일에 롭 초등학교 복도에서 방탄복 밀링을 하는 경찰관의 감시 영상에 대해 새로운

분노의 물결이 Uvalde를 휩쓸고 있었고 총격범은 19명의 어린이와 2명이 있는 4학년 교실에서 계속 총을 쏘았습니다. 교사들이 살해당했다.

Austin American-Statesman이 화요일에 게시한 비디오는 미국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학교 총격 사건 중 하나에 대해 몇

주 동안 알려진 충격적인 80분 녹화입니다. 복도에 모여 1시간 넘게 기다렸다가 안으로 들어가 5·24 학살을 저지했다.

그러나 지금까지 공개적으로 표면화되지 않은 영상은 Uvalde 주민들을 다시 고뇌에 빠뜨렸고 총격 이후 7주 동안 불완전하고 때로는

부정확했던 책임과 설명에 대한 책임과 설명에 대한 요청이 텍사스 남부의 작은 도시에 다시 두 배가 되었습니다.

비디오는 Uvalde 대학살

비디오가 게시된 지 몇 시간 후, Uvalde 시의회 회의에서 일부 주민들은 비디오를 보기 위해 몸을 가누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경찰에 대한 처벌과 추가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Uvalde의 목사이자 희생자 중 한 사람의 가족 친구인 Daniel Myers는 “이 가족들에게 약간의 폐쇄를 허용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의원이 이끄는 조사 위원회는 앞서 일요일 처음으로 Uvalde 주민들에게 비디오를 보여줄 계획을 발표했으며,

40명 이상의 증인이 몇 주 동안 비공개 증언을 한 후 발견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Don McLaughlin 우발데 시장은 AP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내가 살면서 본 것 중 가장 비전문적인 조사 또는 처리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가족들은 끊임없이 눈이 멀어요.”

학교 내부 복도 카메라의 영상에는 총격범이 AR-15 스타일의 소총을 들고 건물에 진입하는 모습이 담겨 있으며 교사가 “엎드려! 방에 들어가! 방으로 들어가!”

총격범이 들어온 지 몇 분 후 두 명의 경찰관이 교실에 접근했다가 총소리가 들리는 가운데 다시 달려갑니다.more news

총잡이가 먼저 교실에 접근할 때 복도를 따라 내려가는 한 아이가 모퉁이를 돌면서 머리를 내밀고 총성이 울리는 동안 뒤로 도망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경찰이 방에 침입하기 약 20분 전 영상에는 “보안관”이라고 적힌 조끼를 입은 남성이 벽에 부착된 손 소독제 디스펜서를 사용하는 모습이 담겼다.

관계자들은 이번 주말 공개를 위해 준비 중인 77분 분량의 영상에는 교실에서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있지 않다고 전했다.

수사를 주도하고 있는 공화당의 Dustin Burrows 의원은 스테이츠맨이 동영상을 게시한 후 “경찰의 대응 전체를 지켜보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비디오만으로는 거의 두 달이 지난 후 법 집행 기관의 대응에 대해 남아 있는 모든 질문에 답할 수 없습니다. 그 중에는 학교

경찰서장인 피트 아레돈도(Pete Arredondo)가 수많은 지역, 주 및 연방 기관이 관련된 대규모 법 집행 대응의 최전선에 서게 된 방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