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별된 투어는 Raffles의 관광 부흥의

선별된 투어는 Raffles의 관광 부흥의 열쇠입니다.
알람은 새벽 4시에 울립니다.
씨엠립 시내는 아직 밖이 어둡지만 새벽에 일어나는 것이 유리합니다.
차려입고 호텔 방에서 나와 1920년대의 케이지 목재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 외출 준비를 합니다.

선별된

공복에 하루를 시작하고 싶지 않다면 커피와 크로와상, 마멀레이드를 곁들인 토스트와 같은 아침 식사 전 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0년대와 70년대에 캄보디아의 상징적인 스쿠터인 베스파(Vespa)가 줄지어 서 있고 서비스 기사가 당신을 앙코르와트까지 태워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이 2륜 매니아라면 헬멧을 잡고 직접 탈 수도 있습니다.

베스파 앙코르 여행은 새벽이 오기 전에 조용한 길을 달리고 아침 바람과 이슬이 몸을 시원하게 유지해 주는 마법과도 같습니다.

길 끝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것은 앙코르 와트의 삼중 탑 위로 떠오르는 일출입니다.

전망은 상징적입니다.

이것은 건국 90년을 기념한 구 크메르 제국 땅의 상징적인 럭셔리 호텔인 Raffles Grand Hotel d’Angkor가

기획한 여행 경험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몇 가지 주요 여행 제한이 부과된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2년 동안 폐쇄된 이 역사적인 호텔은

지난달 객실과 스위트룸을 개조하여 손님에게 문을 다시 열었습니다.

선별된

그런 다음 새로운 시대의 Raffles Grand Hotel d’ Angkor 시장이 여행자를 캄보디아로 다시 데려올 것이라고 주장하는 “큐레이트된 투어”가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클러스터 이사인 Sophia “Khendy” Altamirano는 “우리가 제공하는 것은 고급스러운 터치로 이상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큐레이트된 투어를 통해 우리는 고객에게 기존 숙박 및 환대 서비스를 뛰어 넘는 여행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먹튀검증 몇 년 전 캄보디아를 방문하여 우리 호텔에 묵었던 찰리 채플린, 재클린 케네디 등 상징적인 손님이 느꼈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소피아는 사전 예약된 각 투어 패키지를 통해 여행자가 모험의 즐거움을 충분히 느끼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고급 요소와 결합하여 손님의 선호, 시간 및 예산에 맞게 각 여행을 선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으로 돌아와 앙코르의 숨막히는 일출을 감상한 후 여행자는 현지 가이드와 함께 앙코르 고고학 공원의

사원을 탐험하고 각 사원에 대한 설명과 설명을 제공하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기념물 중 하나를 산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조용한 시간.

그들은 나머지 하루를 베스파에서 고대 유적지로 향하는 뒷길과 정글 트레일을 거쳐 유명하고 덜 알려진 사원에 머물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식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옵션이있는 선별 된 여행에 대한 좋은 칭찬입니다.more news

그 중 타프롬 사원과 가까운 탁 트인 들판에서 실력파 셰프들이 준비한 서양식 아침식사, 아마도 샴페인 몇 잔을 추천한다.

그러나 너무 많은 음식과 술을 섭취하는 것은 여행 중에 불편함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이상적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