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정치 푸틴과 시진핑 다음주 우즈베키스

세계 정치
푸틴과 시진핑, 다음주 우즈베키스탄에서 만날 예정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다음 주 우즈베키스탄에서 만날 예정이라고 러시아 관리가 수요일 밝혔다.

세계 정치

해외 토토 직원모집 중국과 러시아가 지배하는 정치, 경제, 안보 포럼인 상하이 협력 기구(Shanghai Cooperation Organization)

에서의 회담은 두 지도자에게 민감한 시기에 이루어집니다.

푸틴은 러시아를 더욱 고립되게 만든 우크라이나 전쟁의 경제적, 정치적 여파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한편 시진핑은 공산당

지도자로서 세 번째 5년 임기를 추구하면서 경기 침체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가 그것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는 선례와 단절될 것입니다. 둘 다 서방과 자국의 관계가 악화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안드레이 데니소프 주중 러시아 대사는 기자들에게 두 사람이 9월 15~16일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리는

조직 정상 회담에서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데니소프는 러시아 국영 통신사 타스의 말을 인용해 “우리는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즈베키스탄 방문이 성사된다면 시진핑의 2년 반 만에 첫 해외 순방이 된다. 시진핑은 2019년 말 코로나19 발병 이후 중국

본토를 단 한 번(반자치시 홍콩 방문)에 한 번만 떠났다.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이번 여행에 대해 묻는 질문에 “당신의 질문에 대해 드릴 말씀이 없다”고 말했다.

모스크바와 베이징은 아시아, 유럽 및 그 밖의 지역에서 자유민주주의 세력에 반대하는 외교 정책을 점점 더 조정해 왔으며,

경계가 촘촘하고 언론의 자유, 소수자 권리 또는 반대 정치에 대한 존중이 거의 없는 권위주의적 통치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세계 정치

러시아군은 수요일 중국 동부에서 대대적인 군사 훈련을 실시했으며, 이는 중국과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보여주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

각 지도자는 회의를 통해 집에서 자신의 입지를 강화하기를 희망할 수도 있습니다. 푸틴에게는 여전히 강력한 동맹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기회입니다. 무역, 기술, 인권 문제 및 미국의 위협으로 미국과의 관계가 점점 더 긴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시진핑에게는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서방의 반대에 맞서고 자신의 민족주의적 자격을 연마하는 기회로 볼 수 있습니다. 대만을 공격합니다.

중국 당대회를 앞둔 시 주석의 해외 방문 역시 자신의 입장을 확신한다는 의미다.

푸틴 대통령과 시 주석은 크렘린궁이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하기 몇 주 전인 2월 베이징에서 마지막으로 만났다. 두 대통령은 양측의 관계에 “한계가 없다”는 내용의 합의서 서명을 감독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당시 시진핑이 알고 있었는지는 불분명하다.

중국은 그곳에서 러시아의 캠페인을 암묵적으로 지원하는 동시에 중립적인 모습을 보여 국제 제재 속에서 러시아 경제를 지원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영향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과거 모스크바와 중국은 군사동맹 가능성을 거부했지만 푸틴은 그런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가 방어 능력을 크게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민감한 군사 기술을 중국과 공유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Apple이 iPhone 14 이벤트에서 방금 발표한 모든 내용입니다. More News
윌리엄 바 미국 법무장관, 2019년 12월 10일.
DOJ는 트럼프를 기소할 충분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지만 그를 기소해서는 안 된다고 전 AG Barr가 말했습니다.
2020년 7월, Alice Everdeen은 성우 연기 부업을 추구하기 위해 9시 5분 근무를 그만두었습니다. 이제 그녀는 더 많은 돈을 벌고 더 적은 시간을 일한다고 말합니다.
직장 그만둔 31세, 월 1만5000달러 버는 목소리 녹음: ‘하루 3~5시간’ 일한다
직원들은 2022년 4월 5일 일리노이주 시카고에 있는 Chicago Google 사무실의 카페테리아에서 아침 식사를 하며 다시 일하기 위해 환영합니다.
직장에 복귀해야 하는 직장을 그만두기 전에 고려해야 할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