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 무역을 통한 수입으로 촉발 된

수산 무역을 통한 수입으로 촉발 된 ‘중국의 하와이’산야 발병 가능성 : 공식

수산 무역을

먹튀사이트 야자수가 드리워진 백사장 해변과 맑고 푸른 바다를 자랑하는 중국 남부 도시 싼야(Sanya)는 목요일에 많은 지역에서 임시 폐쇄 조치를 시작했습니다. 1,8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춘 임시 병원이 출범하면서 전문가들은 이 전염병의 물결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억제될 수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목요일부터 하이탕만, 야롱만, 위카이 생태지구의 저위험 지역을 제외하고, 다른 지역 주민들은 24시간

이내에 얻은 음성 핵산 검사 결과 또는 당일 샘플링 기록(음성 기록)을 제시해야 합니다. 싼야 당국은 공공 장소,

주거 지역 사회 및 정부 기관에 들어가기 전에 전날부터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고위험 지역의 경우 외출이 금지되고 관련 배송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목요일에 도시에 총 30개의 고위험 지역과 19개의 중간 위험 지역이 추가되었습니다.

목요일 지역 당국에 따르면 이번 유행병은 수입 변종인 Omicron BA.5.1.3 변종에 의해 발생했습니다.

현지 당국은 목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야저우(Yazhou) 지역의 중앙 어항이 월요일부터 시작된 발병의 발원지였으며 해외 어부들과의 무역을 통해 수입되었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감염은 어항, 어선, 어부 및 어시장과 관련이 있으며 감염 건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지역 사회 간 전염 위험이 있다고 당국은 말했습니다.

수산 무역을

임시방역조치를 받고 있는 각 커뮤니티는 원칙적으로 1~2개의 출입구가 있어야 하며 직원은 24시간 근무해야 합니다.

주민들은 이틀에 한 번 출입증으로 생필품을 사러 나가거나 온라인으로 생필품을 주문할 수 있다.

시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쌀, 야채, 냉동 돼지고기, 해산물, 계란, 생수를 포함한 충분한 일상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특별 실무 그룹을 설립했습니다.

싼야에 1,800개 이상의 병상을 갖춘 27,800제곱미터의 임시 병원이 문을 열었습니다.

병원의 방역물자는 한 달 동안 300명을 위해 비축되어 유동적으로 보충될 것이라고 당국이 목요일 밝혔다.

당국에 따르면 719개의 방이 있는 총 6개의 검역소가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임시 병원은 목요일 현재 59명의 양성 사례를 받았고 모두 안정적인 상태라고 당국은 밝혔다.

지금까지 “낮은 수준”으로 전파되었으며 시기적절하고 효과적인 핵산 검사를 포함한 신속한 조치로 곧 억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핵산 검사를 완료하고 바다에 나가기 전후에 즉시 보고하고 검사해야 한다는 통지를 발표했다.

도시의 야저우(Yazhou) 지구에 있는 어항에서 생선 판매인.More news

지금까지 사업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이며 취소가 거의 없다고 싼야의 저위험 지역에

있는 지역 호텔의 직원 린이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