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크로스 은메달 획득 20번째 베이징 올림픽 메달 획득

스키 크로스 29세, 2014 소치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후 두 번째 올림픽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BC주 휘슬러의 마리엘 톰슨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여자 스키 크로스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것은 2014년 소치 대회에서 금메달을 딴 29세의 선수 경력의 두 번째 올림픽 메달이며, 그 이후로 이 스포츠에서 경쟁한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Thompson은 이제 50개의 월드컵 포디움 결승전, 25개의 월드컵 우승, 세계 챔피언십 및 3개의 전체 월드컵 Crystal Globes와 함께 2개의 올림픽 메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메이저

목요일에 신선한 눈으로 인해 올림픽 코스가 느려졌지만 숙련된 스키어로서 캐나다에서 가장 눈이 많이 내리는 스키 지역에서 온 Thompson은 이를 처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고수했습니다. 나는 바닥에서 빠르다는 것을 알았고 특히 느리고 신선한 눈 속에서 점프하는 것보다 싱글 롤러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냥 계속했고 그때까지 포기하지 않았고 그것은 나를 위해 일했습니다.”

스웨덴의 Sandra Naeslund는 첫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하여 11월 올림픽 트랙에서 열리는 테스트 이벤트를 포함하여 9개의 월드컵 레이스에서 모두 우승하는 강력한 시즌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스키 크로스 은메달

29개로 월드컵 역대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한 스위스의 패니 스미스는 자신이 생애 두 번째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생각했지만 오랜 검토 끝에 독일의 다니엘라 마이어가 시상대에 올라 스미스는 4위로 떨어졌습니다.

29세의 스위스 스키 선수는 최근 알타주 나키스카에서 열린 1월 경주에서 Thompson과 얽힌 후 부상에서 돌아왔습니다.

올림픽 게임에 참가한 캐나다 팀은 월드컵 출전 선수 전체를 보낼 수 없었고 알파인 캐나다 표준을 충족하는 상위 4명만 국제 스키 연맹에서 할당한 4곳에 배정되었습니다.

최종 동메달을 딴 Maier는 1년 전에 ACL 수술을 받았습니다. 스키 크로스

Courtney Hoffos, Brittany Phelan 및 Hannah Schmidt는 캐나다 팀의 Thompson에 합류했으며 4명의 캐나다인
모두 준결승에 진출하여 이벤트에서 최소 한 명의 캐나다인이 시상대에 오를 기회를 보장했습니다.

2018 평창에서 은메달을 딴 펠란은 목요일 결승전에서 포토타임으로 결장했다. 두 명의 올림픽 데뷔 선수인 Hoffos와 Schmidt는 올림픽 무대에서의 첫 레이스에서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Thompson에게 올림픽 시상대에 복귀하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2017년 평창 2018을 앞두고 ACL 파열로 인해 그녀는 올림픽에서 거의 퇴장할 뻔했지만 빠른 회복으로 그녀는 올림픽 출발 게이트에 진입했습니다.
그러나 빠른 재활과 결단력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8강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2021년 3월, 그녀는 러시아 써니 밸리에서 열린 레이스에서 같은 ACL을 찢었고, 올림픽 시상대에 오르기까지 10개월 만에 회복했습니다.
2021-22 시즌은 Thompson의 Crystal Globe 표준에 미치지 못했지만 그녀는 4개의 포디움 피니시, 1개의 금메달 및 현재 올림픽 은메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