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촨성 기업들, 산업

쓰촨성 기업들, 산업 정전으로 인한 영향 제한적

쓰촨성 기업들


토토사이트 중국 남서부 쓰촨성(四川省)의 자동차, 태양광 제품, 전자제조 등 주요 산업의 기업들은 현지 산업 정전이 일부 사업에 영향을 미쳤지만 전반적인 영향은 제한적이라고 밝혔다.

증권 타임즈에 따르면 쓰촨성 경제정보부와 State Grid의 쓰촨전력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Panzihua와 Liangshan을

제외한 19개 도시와 현으로 전력 공급 중단을 확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전자 부품 생산업체인 BOE Technology Group은 화요일 Global Times에 “정전이 평가 후 회사의 전반적인 운영 성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쓰촨성 청두와 몐양에 4개의 반도체 디스플레이 생산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TFT-LCD 생산 라인의 일

상적인 장비 유지 보수를 수행하면서 전력 부하를 최소화하고 이들 라인의 가동을 유연하게 배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Hon Hai Technology Group은 월요일 밤 Global Times에 청두에 있는 Foxconn 공장의 전력 제한이 생산에 제한된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Foxconn의 Chengdu 공장은 Apple 시계와 컴퓨터가 조립되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Foxconn은 주로 Zhengzhou 및 Shenzhen 공장에서 Apple의 iPhone을 조립합니다.

쓰촨성 기업들

Sigmaintell의 총책임자인 Li Yaqin은 화요일 Global Times와의 인터뷰에서 쓰촨성의 정전으로 현지 디스플레이

및 소비자 가전 시설이 낮은 가동률로 가동되어 생산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비정상적으로 높은 재고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쓰촨은 Tongwei, Jinko Solar, GCL Tech 및 Qingdao Gaoce Technology와 같은 많은 태양광(PV) 회사의 허브입니다.

청두에 본사를 둔 Tongwei Solar의 한 직원은 Global Times에 회사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운영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리콘 관련 소재의 생산은 어느 정도 영향을 받을 것이다.

Tongwei Solar의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Tongwei Solar는 중국에 4개의 기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3개는 쓰촨에,

1개는 중국 동부 안후이성 허페이에 있습니다. 회사는 그것이 세계 최고의 결정질 실리콘 태양 전지 회사라고 말합니다.

정전은 PV 부문의 업스트림에서 산업용 실리콘 생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Sichuan 생산량의 50-60%

가 영향을 받을 것으로 추정된다고 중국 비철금속 산업협회의 실리콘 산업 부회장인 Xu Aihu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쓰촨성의 생산량은 중국 전체 생산량의 6분의 1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격이 오를 수 있다.

쓰촨은 또한 Geely Auto 및 Great Wall Motors와 같은 많은 자동차 생산업체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도요타 자동차가 쓰촨 공장의 가동을 중단했다고 로이터통신이 화요일 보도했다. 회사 대변인은 청두에 있는 도요타의 합작 공장이 토요일까지 가동을 중단했다고 밝혔다.

독립 자동차 분석가인 Feng Shiming은 화요일 Global Times에 “생산에 타격을 줄 수 있지만 영향은 제한적”이라고 말했습니다. Feng은 8월은 자동차 생산의 전통적인 비수기이며 많은 회사에서 이 달을 사용하여 공장 유지 보수를 수행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력 부족은 많은 부문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러나 Xiamen 대학의 중국 에너지 경제 연구 센터 소장인 Lin Boqiang은 화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중국에서 산업 전력 소비는 국가 전체의 50% 이상을 차지하지만 거주자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