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고민

아메리칸 드림에

먹튀검증커뮤니티 아메리칸 드림에 대한 고민
중앙 아메리카에서 온 수천 명의 이민자들이 망명을 위해 미국에 도착하려고 하는 동안,

다른 많은 사람들은 이미 멕시코에서 국경을 넘을 기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이 달의 추운 아침, Rogerio Baltazar와 그의 가족은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인 몇 가지

물건을 넣어두었던 두 개의 오래된 학교 배낭을 메고 멕시코 북부의 Ciudad Juárez에 도착했습니다.

따뜻하게 유지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 가벼운 옷과 자신이 누구인지 증명할 수 있는 문서, 확실히 더 가치 있는 것.

그들은 2주 전에 과테말라 시골의 작은 마을을 떠났고, 버스로,

때로는 도보로도 위험한 여행에서 모든 위험을 무릅쓰고 날씨나 이곳에서 찾은 거의 모든 것에 대한 준비가 확실히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4명을 이끌고 있는 30세의 Rogerio도 지쳐 샤워와 더 좋은 코트를 갈망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계속해서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리오 그란데 위의 다리를 아주 가까이에서 건너 마침내 미국에 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그곳에서 망명을 신청할 계획이었고 20세의 아내 크리스티나와 4세와 2세 된 두 아들에게 인생에서 또 다른 기회가 있습니다.

아메리칸 드림에

Baltazars가 멕시코를 여행하는 동안 그들은 안전한 곳에서 쉬고, 괜찮은 식사와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그곳에 들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텍사스의 엘패소 맞은편 먼지 투성이의 도시인 후아레스는 북쪽으로 행진하는 사람들의 끊임없는 흐름에 익숙해지고 짜증이 났습니다. “산타페 다리가 다시 폐쇄되었습니다”라는 지역 일간지 엘 디아리오의 헤드라인이 보호소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매일이 새로운 것을 가져다주는 것 같았습니다.

얼마 동안, 캘리포니아 국경에 있는 수천 명의 중미 이민자들에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트럼프 행정부는 시스템이 압도되어 관리들이 모든 요청을 처리할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것은 허용되는 망명 신청자의 수를 제한하여 많은 사람들을 외면했습니다.

(그러나 일부 활동가들은 이것을 종종 조작된 위기라고 주장하며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합니다.)More News

스마트폰도 휴대형 라디오도 없는 발타자르는 길을 잃은 것 같았다.

그는 “나는 트럼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며 “그가 생각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횡단보도 옆에 캠프를 세우는 것이 금지된 이주민들은 적십자 직원으로부터 줄에 자신의 위치를 ​​알려주는 번호를 받고 기다리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카사 델 미그란테의 노동자들은 오바마 시대에 그 과정이 때때로 엄청나게 느렸지만 사람들이 건너는 것을 체계적으로 막지는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른쪽 팔뚝에 마커 펜으로 표시된 자신의 번호 540을 들고 다니는 Baltazar는 실망 스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