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에서 튤립이 없습니까

암스테르담에서 튤립이 없습니까? 가스 위기, 네덜란드 온실 강타

암스테르담에서 튤립이

안전사이트 추천 GRUBBENVORST, 네덜란드
온실 소유주인 Pieter Wijnen은 채소 재배에 집중하고 싶지만, 2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그의 삶은 빨간색과 노란색 피망이나 미니 오이보다 가스와 전기 가격에 집중되었습니다.

그는 네덜란드 남부 림부르크(Limburg) 지방에 있는 32헥타르(79에이커) 규모의 시설에 대해 “겨울철에 이와 같은 온실에서는 난방을 해야 합니다. 독일 슈퍼마켓에 입점.

“가격이 오르고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오르면 계획을 변경해야 합니다.”

다른 조치들 중에서 Wijnen은 이번 겨울 Wijnen Square Crops에서 보온할 지역을 줄이고 더 적은

수의 더 큰 오이를 재배할 뿐만 아니라 비용을 헤지하기 위해 그리드에 다시 생산한 초과 전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온실은 네덜란드를 미국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농업 수출국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80억 유로(79억 달러)의 산업은 값싼 가스와 함께 성장했으며 현재 다른 에너지원으로의 전환을 서두르고 많은 기업이 실패할 수 있는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서방의 제재에 대응해 가스 공급을 제한하면서 유럽 유가가 1년 전의 20배 수준까지 치솟았다.

산업 그룹 Glastuinbouw Nederland는 3,000명의 회원 중 최대 40%가 재정적 어려움에 처해 있다고 말합니다.

이는 유럽 슈퍼마켓에서 제철이 아닌 과일, 야채 및 꽃이 줄어들고 스페인, 모로코 및 케냐와 같은 따뜻한 국가로 생산이 이전될 수 있음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최근까지 네덜란드 온실은 연간 약 30억 입방미터의 가스를 사용했으며 이는 국가 전체의 약 8%입니다

. 재생 가능한 대안이 나오면서 감소하고 있지만 올해 감소 규모는 적응만큼이나 고통의 신호라고 재배자들은 말합니다.

네덜란드 통계청에 따르면 업계의 가스 사용량은 6월까지 1년 동안 23% 감소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튤립이

암스테르담 남쪽 알스메르에서 세계 최대의 꽃 경매를 운영하는 협동조합 Royal

HollandFlora의 Michel van Schie는 “많은 재배자들이 단기간에 어떤 변화도 기대하지 않기 때문에 사업을 폐쇄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슈퍼마켓은 생계비 압박 속에서 소비자가 덜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여 선제적으로 꽃 주문을 약 3분의 1로 줄였다고 덧붙였다.

네덜란드 온실 산업은 2010년대 지진으로 인해 생산량이 축소될 때까지 수십 년 동안 유럽 최대 규모였던 흐로닝언 가스전의 유산으로 인해 천연 가스와 깊이 얽혀 있습니다.

Wijnen의 온실과 같은 일부 대형 온실은 열과 전기를 모두 생성하기 위해 가스를 태우는 현장 열병합 발전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네덜란드 전체의 약 14%인 2.4기가와트의 용량이 전국에 분포되어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입니다.

많은 온실은 전기보다 더 많은 열을 필요로 하며 피크 수요 동안 초과 전력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온실은 따뜻함을 위해 바이오매스에 투자했지만 목재는 점점 더 비싸지거나 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몇몇은 지열 난방이 있습니다. 모두 온난화와 식물 성장을 위해 태양열 발전을 사용합니다. 이는 원래의 온실 효과입니다.

Rabobank의 분석가인 Cindy van Rijswick은 “모든 재배자는 독특하기 때문에 이번 위기에 대해 결론을 내리기가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하며 값싼 가스 계약을 체결한 일부 네덜란드 온실이 번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Groningen 생산이 중단되면서 Wijnen은 지열 프로젝트와 바이오매스 플랜트에 3천만 유로를 투자했습니다.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그의 가스 열병합 발전 시설은 현재 생명선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