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3000파운드에 달하는 가정용 에너지 요금

연간 3000파운드에 달하는 가정용 에너지 요금

연간 3000파운드에

먹튀검증 에너지 산업 소식통에 따르면 모든 유형의 가정용 에너지 요금이 올 겨울 연간 3,000파운드를 넘어섰습니다.
이는 정부가 최근 발표한 생활비 지원 패키지의 기초가 된 예상 가격보다 7% 높은 것이다.

정부는 수치를 인식하지 못했지만 이를 추가했으며 Ofgem은 “에너지 가격을 면밀히 주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ational Energy Action은 “이번 겨울에 에너지 가격이 저렴해질 조짐이 거의 없다”고 말했습니다.

가정이 이미 치솟는 식량과 연료 가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암울한 예측이 나옵니다.
영국의 모든 가구는 이번 10월에 40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 할인을 받고 가장 빈곤한 가구도 650파운드의 에너지 요금을 받게 됩니다.

언제 가구가 400파운드의 에너지 보조금을 받게 됩니까?
그러나 불확실성을 가중시키는 것은 총리와 보건장관의 사임으로 인해 장관들의 관심을 경제 구제 계획에서 멀어지게 하고 있습니다.

BBC가 본 3,000파운드의 가구 청구액은 에너지 감시 기관인 Ofgem이 5월에 예측한 것보다 200파운드 더 높습니다.
물가상승률이 40년 만에 최고인 9.1%를 기록하면서 생활비 상승으로 인한 소득에 대한 압박과 함께 이미 4월에 청구서가 평균 700파운드 인상되었습니다.
잉글랜드, 웨일즈, 스코틀랜드에 적용되는 에너지 가격 상한에 대한 공식 수치는 다음 달 Ofgem에서 발표할 예정이지만, 평가 기간은 이제 거의 완료되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이번 겨울에 배달될 휘발유 가격이 훨씬 더 가파르게 인상되었습니다. 최근 며칠 동안 가스 1개당 지불되는 가격은 지금까지의 평균 £2.60와 비교하여 £4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연간 3000파운드에

이는 러시아 가스 수출량 감소, 미국의 주요 가스 수출 시설 폐쇄, 파운드화 가치 하락으로 인한 것입니다.

업계는 이제 노르웨이의 가스 공급에 대한 파업이 중단되는 가운데 이러한 가격 수준이 나머지 기간의 대부분 동안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BBC에서 본 수치는 Ofgem에서 발표한 것과 동일한 방법론을 사용하여 계산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자동이체로 지불하는 이중 연료 사용자는 연간 £3,018의 청구서에 직면하게 됩니다.

동일한 양의 에너지를 사용하지만 선불 계량기로 지불하는 가정의 경우 연간 3,048파운드가 청구됩니다.
그리고 영수증에 전체 청구서를 지불하는 사람들의 경우 평균 에너지 사용에 대한 청구서는 £3,147입니다.

업계 소식통에 따르면 청구서 지불의 마지막이자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이 더 중요시되고 있다고 업계 소식통은 말합니다. 일부 고객은 지금 자동이체 결제를 줄이거나 취소하여 겨울에 상환할 막대한 금액을 쌓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이 집을 데울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추위에 가장 취약한 사람들이 심각한 건강 악화와 조기 사망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 위기는 생활비로만 측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인명에 비극적인 비용이 들 것입니다. 우리는 다른 어떤 것과도 다른 겨울을 준비해야 합니다.”

Citizens Advice의 CEO인 Dame Clare Moriarty는 정부가 가장 필요한 사람들에게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목표로 함으로써 옳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하지만 생활비 위기에 처한 사람들에게 돈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들의 주머니에서 돈을 벌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여전히 남아 있다”고 말했다.

정부 대변인은 “글로벌 인플레이션 압력이 가계 재정을 압박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정부는 가장 취약한 가구 800만 가구에 대해 각각 1200파운드를 포함해 가계를 돕기 위해 370억 파운드의 특별 패키지를 도입했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