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정부 수송 차량 트럭 운전사에 대한 백신 의무 꿈쩍 않을 것

연방 정부 비즈니스 그룹은 오타와에 국경을 넘는 운전자에 대한 예방 접종 증명 정책을 철회할 것을 촉구합니다.

연방 정부는 자신들의 이익을 대변한다고 주장하는 일부 운전자와 단체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국경을 넘는 트럭 운전사에 대한 예방 접종 규칙을 철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공동 언론 성명에서 교통부 장관 Omar Alghabra, Seamus O’Regan 노동부 장관, Carla Qualtrough 고용 장관, Stephen Laskowski
캐나다 트럭 운송 연합(CTA) 회장은 COVID-19 백신이 “가장 효과적인 도구”라고 말했습니다. COVID-19의 위험을 줄이고 공중 보건을 보호하기 위해.

사설 파워볼

Alghabra는 CBC의 Power & Politics와의 인터뷰에서 정부가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트럭 운전사에 대한 신속한 테스트와 같은 대안에 관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럭 운전사와 더 넓은 업계가 새로운 규정을 준비하는 데 몇 달이 걸렸으며 운전자는 이제 총을 맞거나 국경을 넘는 운전을 중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COVID를 물리치고 가능한 한 빨리 전염병을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은 트럭 운전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공급망과 우리 경제를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라고 Alghabra가 말했습니다. “COVID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예방 접종입니다.”

연방 정부 수송

트럭 운전사 및 공중 보건 의무에 광범위하게 반대하는 단체의 구성원을 포함한 시위대 호송대가 이번 주말 오타와로 내려와 팔러먼트 힐에서 시위를 벌일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에 의해 “자유 호송”이라고 불리는 이 노력은 COVID-19 관련 조치에 반대하는 단체인 Canada Unity가 조직하고 있습니다.
앨버타 분리주의 단체에 뿌리를 둔 연방 정당인 Maverick Party와 관련이 있는 Tamara Lich가 조직한 GoFundMe 캠페인은 지금까지 호송대를 지원하기 위해 43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백신 의무 연방 정부

GoFundMe의 대변인은 오늘 회사가 “주최자가 자금이 어떻게 적절하게 분배될 것인지에 대한 문서를 우리 팀에 제공할 수 있을 때까지” 자금을 보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레이첼 홀리스(Rachel Hollis)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모금 행사가 자금 흐름에 대해 투명하고 자금이 어떻게 사용될 것인지에 대한
명확한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이 경우 주최자와 연락하여 해당 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Lich는 그 돈이 호송과 관련된 음식, 연료 및 숙박 비용을 충당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기부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호소하면서 “우리의 자유를 위해 치러야 할 작은 대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

일부 보수당 의원들은 반 위임 운동을 지지했습니다. 앨버타 주의 보수당 의원인 Garnett Genuis는 이 정책을 “백신 복수”라고 불렀습니다.

하원에서 알버타주 보우 리버를 대표하는 최소한 한 명의 보수당 의원 마틴 쉴즈(Martin Shields)는 호송대가 도착하면 오타와에서 직접 만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캐나다-미국 국경을 넘어 상품을 이동하는 필수 근로자를 포함하여 명령에 “예외”가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Shields는 트윗에서 “캐나다 공급망은 매우 중요하며 트뤼도 자유당 정부의 명령과 자유를 제한하는 제한이 너무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이제 우리의 자유를 되찾을 때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