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의 일부 공화당원들은 피임 및 동성 결혼에

워싱턴의 일부 공화당원들은 피임 및 동성 결혼에 대한 접근 보호에 반대 투표를 하고 있습니다.

워싱턴의 공화당 하원의원 3명은 3명 중 2명이 동성 결혼을 보호하는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지 이틀 만에 전국에서 피임법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기 위한 법안에 반대표를 던졌다.

워싱턴의 일부

먹튀검증 민주당원들은 대법원이 낙태 권리를 뒤집은 후 공격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회적 문제에 대한

표결을 제기했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투표가 선거 연도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급하게 치러졌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워싱턴의 7명의 민주당 의원 전원이 동성 결혼과 피임법에 찬성표를 던졌습니다. 두 법안 모두 하원을 통과했지만 상원에서

불확실한 미래에 직면해 있습니다.

Battle Ground의 Jaime Herrera Beutler, Spokane의 Cathy McMorris Rodgers, Sunnyside의 Dan Newhouse는 피임법에 반대표를 던졌습니다.

또한 읽기: 하원 민주당원은 일부 공화당원이 지지하는 동성 결혼 권리를 성문화하는 법안 통과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Newhouse는 연방 정부가 동성 결혼을 인정하도록 요구하는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모든 민주당원과 함께 투표한 47명의 공화당원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96년에 통과된 연방 결혼 보호법은 결혼을 남자와 여자 사이의 결혼으로 정의했지만 나중에 대법원 판결에 의해 위헌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책에 남아있습니다. 최근 대법원의 조치를 고려할 때, 민주당원들은 그것이 법원의 결정에 의존하기보다 법을 성문화할 충분한 이유라고 말합니다.

대법원의 최근 판결인 Roe v. Overturning Wade에 대한 일관된 성명에서 Clarence Thomas 판사는 법원이 피임과 동성 결혼에 대한 권리를

보장하는 오래된 사건에 대한 판결을 재고해야 한다고 썼습니다. 그는 그 결정을 “잘못된 것으로 판명됐다”고 말했다.

워싱턴의 일부 공화당원들은 피임 및 동성 결혼에

다음 달 예비선거에서 정당의 우익의 도전에 직면한 Herrera Beutler는 동성 결혼과 피임에 대한 접근 모두가 “대부분의 대법원에서 해결된 문제로 간주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Herrera Beutler는 준비된 성명에서 민주당원이 법안을 표결에 부치기 전에 더 많은 통지를 하고 위원회 청문회를 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투표는 다른 무엇보다 선거 연도 메시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errera Beutler는 또한 피임약법이 더 천천히 진행되고 위원회를 거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법이 “특정 낙태 약물의 위험한 오프 라벨 사용을 조장하고 종교 기관이 그들의 신념을 위반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헤레라 뷰틀러는 “이번 주의 당파적 피임법이 적절한 위원회 절차를 거쳐 그 결점을 시정했다면 지지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Newhouse와 McMorris Rodgers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목요일 하원에서 McMorris Rodgers는 피임법을 “더 많은 낙태를 위한

트로이 목마”라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법안의 피임약 정의가 너무 광범위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법안은 너무 지나치다. “민주당은 낙태와 피임 문제를 혼합하고 있습니다.”

주 민주당은 표를 얻기 위해 공화당을 공격했습니다.

Tina Podlodowski 민주당 의장은 준비된 설명에서 “워싱턴 하원의 공화당 의원들은 원치 않는 임신을 실제로 줄이는 최고의 방법인 피임에 대한 접근을 보장하는 데 관심이 없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