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 EU는 횡재세에 대한 포퓰리즘적

의견: EU는 횡재세에 대한 포퓰리즘적 충동을 피해야 합니다
유럽연합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촉발된 에너지 회사의 초정상적 이익의 파이를 잡을 계획입니다.
DW의 Ashutosh Pandey는 이러한 움직임이 기록적인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불안에 떨고 있는 대중을 달래줄지 모르지만 이는 불공정하고 나쁜 정책이라고 말합니다.

의견: EU는

치솟는 전기 및 난방 비용이 유럽 가정을 벼랑 끝으로 몰아넣으면서 EU는 그다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분노와 좌절을 헤쳐나가기 위한 아이디어 – 에너지 위기 동안 에너지 회사가 벌어온 “과도한” 이익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블록은 유사한 조치를 도입하거나 제안한 영국, 이탈리아, 루마니아, 스페인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한 일회성 세금의 경우는 설득력이 있습니다.

석유 및 가스 및 전력 회사는 우크라이나 전쟁의 가장 큰 수혜자 중 하나였으며 이로 인해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취한 영리한 투자 결정이나 효율성 또는 혁신의 증가 때문이 아니라 단순히 무모한 운 때문에 그들은 금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수십억 유로의 가치가 있는 금 항아리가 궁핍한 시민들에게 재분배된다는 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의견: EU는

그러나 그 주장은 문제의 에너지 회사들이 이미 세금의 일부를 지불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미리 결정한 세금, 따라서 정부 금고에 기여합니다.

더 높은 이윤은 이상적으로 국가의 더 높은 수입을 의미합니다.

독일과 프랑스와 같은 국가에서는 이미 글로벌 비교에서 매우 높은 기업의 세금 부담에 임의의 세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기존 조세제도를 기반으로 투자를 결정한 기업들에게 불공평한 조치다.

의심할 여지 없이, 횡재세는 가족과 기업이 일생에 한 번뿐인 에너지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호 패키지로 이미 고갈된 주 금고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금은 조세 시스템에 내재된 정의와 공정성을 최대한 자랑스럽게 여기는 정부에 어울리지 않습니다.

서울 오피 이러한 조치는 미래 세금에 대한 기업의 불확실성을 높이고 투자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정치적 기회주의

현재 상황에서 횡재수는 정치적 기회주의의 냄새가 납니다.

에너지 회사가 돈을 많이 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고난의 겨울을 바라보는 대중의 불만 증가에 대한 빠른 수정으로 보입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에너지 회사의 부를 노리고 재분배하는 정부를 지지합니다.

그리고 문제의 대상이 화석 연료를 영속화하는 역할로 이미 비난을 받은 석유 및 가스 회사일 때 예측할 수 없는 무작위 세금을 시행하는 작업은 훨씬 간단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정부가 Apple과 같은 회사와 more news

아마존이나 심지어 화이자, 독일의 바이오엔테크(BioNTech) 및 기타 의료 회사들도 코로나19 팬데믹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오늘날의 에너지 회사와 마찬가지로 이러한 회사는 국가가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부담해야 하는 위기 동안 운이 좋았습니다.

예측 가능한 세금 시스템의 필요성

예측할 수 없는 횡재세를 지지하는 사람들을 옹호하는 주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