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자궁내막증 지원을 위한 기록적인

정부는 자궁내막증 지원을 위한 기록적인 자금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충분히 멀리 갈까요?

전문가들은 연방 정부가 자궁내막증 환자에 대한 진단, 치료 및 지원을 개선하기 위한 5,800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발표한 것은 환영하지만 아직 갈 길이 멀다고 말합니다.

Lisa James는 첫 생리를 했을 때 11세였습니다.

정부는 자궁내막증

밤의민족 37세의 A씨는 SBS 뉴스에 “처음부터 조짐이 있는 편두통과 심한 생리통을 겪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13살이 되었을 때 그녀의 고향인 NSW주 배서스트에 있는 의사는 그녀에게 피임약을 처방했고 그녀는 22살이 될 때까지 계속 복용했습니다.

“그것은 잠시 동안 내 증상을 가렸습니다. 그러나 편두통에는 도움이 되지 않았고, 오히려 편두통을 악화시켰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피임약을 끊은 지 약 6개월 후, 울런공에 있는 유치원 교사는 다시 심한 통증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내가 과민성 대장 증후군이 있다고 생각하고 의사에게 진찰을 받았고, GP가 평가를 위해 나를 보냈고, 실제로 한

GP가 ‘당신에게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과체중이고 긍정적이지 않습니다. 충분하다’고 말했다.

정부는 자궁내막증

그녀는 2017년 마침내 자궁내막증 진단을 받기까지 약 10년 동안 응급실, 다른 GP, 전문의를 수없이 방문했습니다.

자궁내막증은 자궁 내막과 유사한 조직이 자궁 밖에서 발견되는 질병이라고 웨스턴 시드니 대학의 마이크 아머 박사는 SBS 뉴스에 말했다.

그는 9명 중 1명 정도의 여성과 출생 시 여성으로 지정된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가장 일반적으로 복강경 검사를 통해 진단된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자궁내막증(Endometriosis Australia)의 CEO인 알렉시스 울프(Alexis Wolf)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증상은 정말 광범위하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리 주기 동안 또는 주기 내내 통증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다른 증상에는 배변 중 통증, 배뇨 중 통증, 성교 중 통증, 복부 팽만감, 피로와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금요일 5,800만 달러의 자금이 자궁내막증이 있는 사람들의 진단, 치료 및 치료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연방 예산에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8년에 시작된 이후 자궁내막증에 대한 국가 실행 계획에 이미 투자된 2,250만 달러에 추가될 것입니다.

스콧 모리슨 총리는 자궁내막증을 앓고 있는 아내 제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 자금이 자궁내막증이 있는 호주인들에게 “환영적인 구호와 지원”을 가져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Jen과 함께 자궁내막증이 여성에게 얼마나 정신적, 육체적 피해를 줄 수 있는지 직접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계획은 모든 연령대의 여성이 진단을 받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자궁내막증에 대한 국가 행동 계획을 기반으로 기록적인 지원을 받아 자궁내막증을 앓고 있는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자금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자금 중 약 1,640만 달러는 간호사 내비게이터 파일럿뿐만 아니라 각 주와 테리토리에 두 개의 새로운 전문 자궁내막증 및 골반 통증 클리닉을 설립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

전문 진료소의 개발은 “역사적”이며 “자궁내막증 환자에게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Wolfe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