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태평양 섬 순회하는 동안 미국 해안 경비대는 이미 순찰 중입니다.

중국이 태평양 섬 순회하는 동안 미국 해안 경비대는 이미 순찰 중입니다.

(CNN)중국 외교부 장관이 베이징과의 경제 및 안보 협력을 촉진하기 위해 태평양 섬 순방을 시작하면서 미국

정부의 가장 작은 군대가 이미 현장에 배치되어 이 지역에 대한 워싱턴의 오랜 공약을 강화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Wang Yi 중국 외교부장의 10일간의 지역 외교 순방 중 첫 번째 중지인 솔로몬 제도의 요청에 대한 응답으로,

미국 해안 경비대는 솔로몬 군도 선박 수리가 필요한 후 섬 국가의 배타적 경제 수역을 순찰하기 위해 커터 머틀 해저드(Myrtle Hazard)를 우회했습니다.
해안경비대는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의 조수는 솔로몬 제도 북부에서 불법, 보고되지 않은,

규제되지 않은 조업을 저지하기 위해 해상 감시를 실시함으로써 작전 주둔을 채우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 해안경비대 커터 머틀 해저드에 탑승한 승무원들이 오세아니아에서 항해하는 동안 다리 위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머틀 해저드(Myrtle Hazard)는 이미 해양경비대가 “관계를 강화하면서 안보, 안전, 주권 및 오세아니아의 경제적 번영을 촉진하는 포괄적인 다중 임무 … 노력”이라고 부르는 Operation Blue Pacific의 일환으로 이 지역에 있었습니다.
파워볼 추천솔로몬 제도는 키리바시, 사모아, 피지, 통가, 파푸아뉴기니를 포함해 미국이

블루 퍼시픽 작전을 지원하는 여러 태평양 섬 국가 중 하나일 뿐입니다.

중국이 태평양

CNN이 본 문서에 따르면 중국은 여러 태평양 섬 국가들과 전면적인 지역 안보 및 경제 협정을 제안했다.

교육과 건강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를 다루는 이 거래는 Wang과 피지의 태평양 섬 국가 10개국의 외무장관 간의 월요일 회의를 목표로 했습니다.

회의는 제안된 계약에 서명하지 않고 종료되었으며 Wang은 대신 그룹이 5개의 “합의점”에 도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전략적 파트너십을 심화하고 공동 발전을 추구하는 것과 같은 대체로 일반적인 진술인 이러한 영역에는 보안이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 협정이 받아들여진다면 인도-태평양에서 지정학적 중요성을 지닌 이 지역과 중국의 연결에 상당한 진전이 있었을 것입니다.
Wang Yi는 월요일 피지에서 열린 언론 브리핑에서 중국이 태평양 섬 국가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이유에 대한 “질문”을 언급하면서 중국의 의도를 변호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너무 불안해하거나 너무 긴장하지 말라”며 “중국과 다른 모든 개발도상국의 공동 발전과 번영은 전 세계의 더 큰 조화, 더 큰 정의, 더 큰 발전을 의미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해안 경비대는 인도-태평양 전략의 일부
중국의 압박 속에서 이 지역에서 미국 해안경비대의 노력은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그것들은 상당하며 2월에 발표된 바이든 행정부의 인도-태평양 전략의 일부입니다.
“우리는 조언, 훈련, 배치 및 역량 구축에 중점을 두고 동남아 및 남아시아 및 태평양 제도에서 미국 해안 경비대의 주둔 및 협력을 확대할 것입니다.”라고 이 전략의 실행 계획은 말합니다.
해안 경비대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절단기들은 지난 2년 동안 태평양 섬 국가들을 도우며 수백 일을 보내고 수천 마일을 질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