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역 근처에서 남성이 총에 맞아 여러 명 체포

지하철 역 근처에서 남성이 총에 맞아 여러 명 체포
2주 전 한 지하철역에서 한 남성이 총에 맞아 숨진 후 영국 남동부 전역에서 용의자 8명이 체포됐다.

카밀로 팔라시오(23)는 오후 9시 30분쯤 총에 맞아 숨졌다. 런던 북부의 Wood Green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목격자들은 7월 24일 하이 로드에서 공격자들로 가득 찬 자동차를 목격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지하철 역
2020년 3월 19일 영국 런던의 Wood Green 지하철역에서 빈 플랫폼이 보입니다. 2주 전 한 남성이 지하철역 근처에서 총에 맞아 숨진 후 영국 남동부 전역에서 용의자 8명이 체포됐다.
린니아 레보그/게티 이미지

지하철 역

현장에 처음 도착한 경찰관들은 즉시 구급대원과 구급차가 도착할 때까지 응급처치를 했지만 팔라시오는 약 30분 후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부검 결과 사인은 가슴에 총상을 입은 것으로 밝혀졌다.

파워볼 사이트 지난 이틀 동안 5명의 남자, 2명의 십대 소년, 그리고 여자가 런던과 켄트의 다른 지역에서 체포되었습니다.

18세 남성이 런던 동부의 시티 공항에서 살인 혐의로 월요일 체포되어 경찰서로 이송되어 형사들의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뉴스위크 구독 혜택 >
27세와 64세의 두 남자는 살인 혐의로 체포되었고 25세 여성은 일요일에 런던 북서부 할레스덴에서 경찰이 차를 세운 후 범죄자를 도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같은 날 16세 소년도 북부 런던의 한 지역인 혼지의 한 주택을 급습해 살인 혐의로 체포됐다.

4명은 모두 런던 북부의 경찰서에 구금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형사들의 심문을 받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켄트주 마게이트에서 경찰이 차를 세웠고 30세와 24세의 두 남자가 살인 혐의로 체포되었고 17세 소년은 범법자를 도운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이 3명의 용의자는 켄트의 경찰서에 구금되어 있으며 심문을 위해 런던으로 이송될 예정입니다.

스코틀랜드 야드(Scotland Yard)는 여전히 증인이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more news

수사를 주도하고 있는 수사관 페리 벤튼(Perry Benton)은 살해 후 며칠 동안 이렇게 말했습니다.

“젊은이의 삶은 공공 거리에서 잔인하게 끝났고 가족은 이제 그들의 상실을 받아들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침묵의 벽을 깰 시간이 있다면 바로 지금입니다.

“이 살인과 관련된 정보, 블랙박스, 휴대폰 영상이 있다면 아무리 작거나 하찮아 보여도 옳은 일을 하고 연락해 주십시오.

“대면으로 연락하거나 Crimestoppers를 통해 익명으로 연락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알고 있는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SWNS와 제휴하여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