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는 인신매매에 대해 집요하게

캄보디아는 인신매매에 대해 집요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캄보디아 당국은 1월 1일부터 8월 20일까지 87차례의 급습을 통해 외국인 865명을 구출했다. 당국은 87건의 급습을 실시했고, 60명의 용의자를 포함한 17건의 사건이 법원으로 이송됐다.

캄보디아는

Sar Kheng 내무부 장관은 60명의 용의자와 함께 17건의 사건이 법원에 제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전국위원회 위원장인 Khe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금요일 성명에서 캄보디아 당국은 외국으로부터 요청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사기 신디케이트에 의해 잡혀 있다고 여겨지거나 자신의 의지에 반해 일하도록 강요받는 자국민을 개입하고 돕기 위한 임무입니다.

그는 개인과 일반 대중도 1년 넘게 자신의 헬프라인을 통해 피해자들을 위한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이러한 요청과 불만 사항을 신중하게 고려한 후 캄보디아 당국은 수색 및 구조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그는 “적절한 서류와 유효한 비자 없이 발견된 구조된 희생자들에 대한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았고 송환도 용이했다”고 말했다.

바로 최근에 프레아 시아누크, 푸르삿, 스바이 리엥 및 오다르 민체이 지방에서 6개 국적으로 구성된 25명의 희생자가 구조되었습니다.

“당국은 7건의 작전을 수행했고 23명의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캄보디아는

Kheng은 “당국이 나머지 사례를 조사하고 있으며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상 인식, 구조된 피해자에 대한 광범위한 인터뷰,

그룹 내 피해자 및 용의자로부터 얻은 정보를 기반으로 ‘인적화물’의 공급망을 추적하고,

파워볼사이트 추천</p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신디케이트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그들이 남아서 계약을 확인하도록 강요하기에 충분하거나 그 이상을 벌고 있다고 믿게 되었습니다.

“수사 결과 많은 외국인들이 범죄 조직에 의해 사기를 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외국인들은 고임금 일자리에 대한 약속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라고 Kheng이 말했습니다.

“신디케이트는 인신매매, 러브스캠, 영상통화를 통한 덫, 특정 음란한 행위에 대한 비밀 녹음, 신용카드 사기,

피싱 및 Copycat 정부 웹사이트 및 사기성 금융 제안.more news

Kheng은 “사기꾼은 은행, 채권 추심자 또는 투자자로 가장하여 금융 정보를 훔치도록 고안된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성명서는 많은 사람들이 불법 온라인 도박에 배치되었고 한 회사에서 다른 회사로 또는 한 그룹에서 다른 그룹으로 인신매매되거나 전근됨으로써 인신매매의 희생자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비인간적인 행위를 진심으로 반성하고 규탄합니다. 또한 위 사건과 관련하여 과거에 캄보디아 주재 개인 및 해외 공관이 제공한 정보에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는 캄보디아에 있는 국내 및 국제 대중, 외국 공관 및 관련 국가의 권한 있는 당국이 지속적으로 협력할 것을 요청합니다.

적시에 효과적인 방법으로 예방하고 단속하기 위해 인신매매 및 기타 초국가적 범죄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캄보디아는 이러한 신디케이트에 대해 무자비하게 행동할 것입니다.”라고 Kheng이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