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수출에

캄보디아,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수출에 착수, MSME
UNDP는 상무부 및 EIF(Enhanced Integrated Framework)와 협력하여 “Go4eCAM” 프로젝트를 통해 캄보디아의 전자 상거래 생태계 개발을 지원합니다. 수출 준비를 지원하기 위한 전자 상거래 활용 및 비즈니스 공식화.

캄보디아

수출준비태세도입 교육세미나 개최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상무부 장관 Tekreth Kamrang은 민간 부문과 협력 파트너, 특히

UNDP 캄보디아는 캄보디아 무역 촉진에 있어 캄보디아 왕립 정부, 특히 상무부의 중요한 개발 파트너입니다.

“워크숍 프로그램은 캄보디아 전자상거래 개발 프로젝트 또는 Go4eCAM에 따라 중소기업에 추가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중소형을 포함한
디지털 비즈니스 인큐베이션 프로그램, 혁신 챌린지 참여 기업

및 캄보디아 무역에서 활동하는 중소기업
그들의 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국제 시장에 캄보디아 제품을 수출하기 위한 캄보디아 무역, 특히 국경 간 전자 상거래를 통해 경쟁이 치열한 수출에 대비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그녀는 지적했다.

그녀는 “캄보디아 디지털 경제 및 사회 정책 프레임워크 2021-2035″를 포함하여 디지털 경제를 포착하기 위한 정부의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캄보디아, 국경

경제 회복을 위한 전략적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 및 Covid-19와 함께 생활하는 캄보디아의 경제 성장 촉진

카지노 분양 또한 그녀는 전자 상거래에 관한 법률, 무역 통합 전략 개발 전자 상거래 전략 및 기타 정책

프레임 워크를 포함하여 정부의 정책 프레임 워크에 따라 디지털 경제 전략 및 전략을 구현 한 상무부의 주요 성과를 강조했습니다. .

그녀는 캄보디아 디지털 경제 및 사회 정책을 포함하여 디지털 경제를 포착하기 위한 정부의 전략적 전략을 설명했습니다.

기본 전략 2021-2035 및 생활의 맥락에서 경제 회복을 위한 전략적 프레임워크 및 프로그램.

산업적 맥락 4.0에 대한 코비드-19 대응과 코비드-19 맥락에서 디지털 기술의 강력한 성장.

Kamrang은 정부의 정책에 따라 디지털 경제 전략 및 전략을 구현하는 데 있어 상무부의 중요한 성과를 추가했습니다.

전자 상거래에 관한 법률, 무역 통합 전략의 개발 전자 상거래 전략 및 기타 정책 프레임 워크를 포함한 정책 프레임 워크.

그녀는 인지도를 높이고 준비도를 높이는 데 워크숍의 중요한 역할을 높이 평가했습니다.more news


전자 상거래와 디지털 경제를 수출하고 활용합니다.

UNDP 발표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세계적 대유행은 주로 의류, 관광, 건설 부문에서 캄보디아에 큰 경제적 충격을 일으켰습니다.

많은 캄보디아 영세 중소기업(MSME)과 소규모 가계 농민들에게 이러한 압력은 그들의 생존과 사업 연속성에 실존적 위협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