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링 세계 캐나다 대표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Gushue 복귀

컬링 세계 캐나다 남자들은 토요일 오후에 체코와 경기를 펼칠 것입니다.

Brad Gushue의 팀은 Sin City에서 아직 끝나지 않은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 남자 컬링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려고 할 때 Brett Gallant의 시즌 종료를 포함하여 방해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올림픽 동메달을 획득한 지 두 달도 채 안 되어 세인트 존스 기반의 팀은 4월 2일부터 10일까지 라스베거스의 올리언스 아레나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다시 캐나다를 대표하게 됩니다.

이것은 Gallant가 다음 시즌에 새로운 링크로 이사할 것이라는 팀의 최근 발표 이후 Gushue, Gallant, 부사장 Mark Nichols 및 수석 Geoff Walker를 위한 첫 번째 경쟁이 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Gallant는 “세계에서 아마도 다른 느낌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 팀은 수년 동안 다양한 도전과 혼란을 극복했습니다.

“그래서 일단 우리가 컬링에 집중하고 당면한 일에 집중하면 그 일은 뒷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섬은 함께 놀라운 달리기를 즐겼고 캐나다 컬링 역사상 최고의 팀 중 하나로 기록될 것입니다.
Gushue, Nichols 및 Walker는 다음 시즌에 함께 뛸 계획이지만 누가 Gallant를 2순위로 대체할 것인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베이징 게임에서 3위를 하는 것과 함께 팀은 최근 6개 국가 타이틀 중 4개, 2017년 세계 선수권 대회 및 11개의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컬링 세계 캐나다

그들은 2018년에 세계 은메달에 안착한 라스베가스에서 강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올 봄 후반에 두 번의 그랜드 슬램 대회로 캠페인을 마무리할 것입니다.

“저번에 라스베가스에 있었을 때 겪었던 문제는 빙판에서 모든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었으며 또한 빙질도 우리가 원하는 것보다 낮았습니다.”라고 Gushu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두 가지가 여전히 매우 유사할 것이라는 점을 알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Gushue은 2018 세계에서 2위를 했습니다. 컬링 세계

Gushue는 네바다 시가 다른 세계 선수권 대회와 “완전히 다른 경험”을 제공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의 의도는 4년 전에 했던 것보다 조금 더 경기장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경험이 확실히 지금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Gushue은 2018년 세계 결승전에서 Niklas Edin에게 떨어졌습니다. 스웨덴의 현 올림픽 챔피언은 스위스의 Yannick Schwaller와 미국 Korey Dropkin을 포함하는 13개 팀 필드의 헤드라이너 중 한 명입니다.

컬링 기사 보기

기타 출품작으로는 체코(Lukas Klima), 덴마크(Tobias Thune), 핀란드(Kalle Kiiskinen), 독일(Sixten Totzek), 이탈리아(Joel Retornaz),
한국(김창민), 네덜란드(Wouter Goesgens) , 노르웨이(Magnus Ramsfjell) 및 스코틀랜드(Kyle Waddell).

이번 시즌에 때때로 Gushue의 팀과 함께 일했던 Jeff Thomas 감독은 주요 이벤트에서 선수들이 순간을 포착할 때 선수들 사이의 훌륭한 연결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세계 선수권 대회에 진출하고 그 경험을 즐기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런 태도를 취하면 샷 메이킹이 쉬워지고 좋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