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의 주요 석유 시설에서 치명적인

쿠바의 주요 석유 시설에서 치명적인 화재를 진압하는 소방관
쿠바 서부에 있는 대규모 석유 저장 시설의 절반 이상을 태우고 이미 취약한 섬의 전력 시스템에 더 많은 정전을 초래할 수 있는 치명적인 화재가 거의 5일 만에 수요일 대부분 진압됐다고 당국이 밝혔습니다.

쿠바의 주요

최근 Matanzas에 있는 8개 탱크 시설의 네 번째 탱크를 태웠던 불길은 거의 진압되었지만 세 번째 탱크는 여전히 불에 타고 있고 연기에 둘러싸여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쿠바 소방서 2인자 다니엘 차베스(Daniel Chávez) 대령은 화재가 앞으로 며칠 동안 계속 타오를 수 있지만 더 확산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 단계가 그 지역을 식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 불로 최소 1명이 사망하고 128명이 다쳤으며 14명의 소방관이 여전히 실종되고 20명이 병원에 입원했다.

또한 이 화재로 인해 관리들은 4,9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피시키고 물이 바닥난 후 주요 화력 발전소를 폐쇄하여

정부가 지난주 아바나에 대해 발표한 정전 외에도 새로운 정전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캘리포니아 Holy Names University의 정치 및 국제 관계 교수인 Arturo López-Levy는 화재가 쿠바에서 이미 어려운 시나리오를 복잡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쿠바의 주요

그는 “현실적인 예측은 더 많은 정전과 국가에서 최소한의 경제 활동을 수행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가리킬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삼중 비극

López-Levy는 또한 미국의 제재, 전염병 및 현재 화재를 언급하면서 “이 삼중 비극 이후 이 나라를 들어 올리는 것이 어려울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일부 쿠바인들은 정부가 연료 부족 문제를 해결함에 따라 화재가 계획된 정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앞으로 일어날 정전에 대한 더 많은 정당화에 자리를 내주고 있습니다.

“라고 국가 직원인 Pedro Pozo가 말했습니다.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Miguel Díaz-Canel 쿠바 대통령은 멕시코와 베네수엘라에서 파견된 특수 팀과 현지 소방관들이 보트,

먹튀검증커뮤니티 비행기, 헬리콥터를 동원하여 수도 아바나에서 뿜어져 나오는 유독성 연기를 볼 수 있는 불길을 진압한 작업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수요일 트위터에 바람의 방향 전환 가능성에 대해 경고하면서 “[화요일은] 승리의 날이었지만 우리는 너무 자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위험이 도사리고 있다.”

Matanzas Supertanker Base의 화재는 화력발전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쿠바산 원유를 공급받는 송유관을

운영하는 주요 기반 시설에 번개가 치면서 금요일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수입 원유, 연료유 및 경유의 하역 및 환적 센터 역할도 합니다.

정부는 피해 추정치를 제공하지 않았거나 주요 연료 공급에서 전반적으로 얼마나 손실이 났는지 밝히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탱크는 용량이 50%였으며 거의 ​​25,000입방미터의 연료를 포함하고 있었습니다.more news

두 번째 탱크가 가득 찼습니다.

Matanzas Supertanker Base의 화재는 화력발전소에 전력을 공급하는 쿠바산 원유를 공급받는 송유관을 운영하는 주요 기반 시설에 번개가 치면서 금요일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수입 원유, 연료유 및 경유의 하역 및 환적 센터 역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