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비핵화 위해

한국, 비핵화 위해 북한에 경제적 혜택 제공

서울, 한국 (AP) —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은 월요일 북한이 핵무기 프로그램을 포기할 경우 “대담한” 경제 지원을 제안했다. 코로나19 사태는 남측 탓이다.

한국

윤 장관은 일본의 한반도 식민지 종식을 축하하는 연설에서 일본과의 관계 개선을 촉구하며 자유를 향한 도전을 함께 하는 파트너를 부르며

일본의 잔혹한 식민 통치와 관련된 역사적 고충을 극복하는 데 공통의 가치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나기 전.

광복절에 대한 윤씨의 TV 연설은 북한이 코로나19에 대해 널리 논쟁의 여지가 있는 승리를 주장했지만 발병의 원인은 한국이라고 주장한 지

며칠 만에 나왔다. 북한은 활동가들이 국경을 넘은 전단지와 기타 물건들이 바이러스를 퍼뜨렸다고 주장하는데, 한국 정부는 이를 “말도 안 된다”고 묘사한다.

북한은 미국으로부터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때 한국에 압력을 가한 역사가 있으며, 북한의 위협이 핵, 미사일 시험 또는 심지어 국경까지 도발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접전. 일부 전문가들은 북한이 다음 주에 시작되는 한미연합군사훈련을 둘러싼 긴장을 고조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한국, 비핵화 위해

카지노제작 지난 5월 집권한 보수진영의 윤 의원은 북한의 비핵화가 지역과 세계의 평화를 위한 열쇠라고 말했다. 윤 국장은 “북한이 핵개발을

중단하고 진정으로 비핵화를 약속한다면 한국은 단계적으로 제공되는 막대한 경제적 보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효 국가안보실 1차장은 “북한이 비핵화 로드맵을 약속하고 동결·선언·검증·폐기”를 진행한다면 단계적 비핵화 과정마다 경제적 보상을 제공할 용의가 있다고 밝혔다. 그것의 핵무기 프로그램의.

윤 장관의 제안은 김정은 위원장이 가장 강력한 생존 보장으로 본 핵과 탄도미사일 프로그램 확대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북한이 이미 거부한 한국의 이전 제안과 크게 다르지 않다.

윤 상무는 “대규모 식량 공급, 전력 생산·송전·배전 인프라 구축 지원, 무역 활성화를 위한 항만·공항 현대화 사업 등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또한 북한의 농업 생산을 개선하고 병원과 의료 인프라를 현대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국제 투자와 재정 지원을 위한 이니셔티브를

수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

남북 관계는 군축 조치를 대가로 미국 주도의 대북 제재 완화에 대한 의견 불일치로 인해 2019년 초에 탈선한 북한과 미국 간의 대규모 핵 협상

교착 상태로 악화되었습니다.More news

북한은 2022년 미사일 실험 활동을 강화해 2017년 이후 첫 대륙간탄도미사일(ICBM)을 포함해 지금까지 30발 이상의 탄도미사일을 발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