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에 전기로 음식 맛을

2023년에 전기로 음식 맛을 더 짜게 만드는 숟가락과 그릇

2023년에 전기로

서울 오피 도쿄
지난 4월에는 실제로 소금을 넣지 않고도 음식의 맛을 돋울 수 있는 한 쌍의 젓가락 개발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그 당시 메이지 대학과 기린 홀딩스의 개발자들은 숟가락과 그릇에 유사한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으며 이제는 숟가락과 그릇이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는 것이 분명합니다.

이 새로운 식기는 단순하고 약한 전류를 사용하여 음식의 짠 맛을 향상시킵니다

. 이것은 식기 표면에서 음식으로 특정 파장의 전기를 전달하여 짠맛을 유발하는 염화나트륨과 같은 이온을 전달함으로써 작동합니다

. 이렇게 하면 이 이온들이 혀에 닿을 때 모두 뭉쳐져서 실제로 더 이상 소금을 추가하지 않고도 짠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젓가락 디자인의 문제점은 가느다란 형태로 인해 전원 공급 장치를 잡기가 매우 어려워 사용자가 전원 공급 장

치를 손목에 묶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숟가락과 그릇은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고 스프, 카레 등 즐길 수 있는 적용 가능한 음식의 범위가 늘어났습니다.

▼ 그릇은 일본 사람들이 자주 마시는 스프의 일반적인 크기입니다. 이 경우 작은 금속 스트립을 마셔야합니다.
더욱이 이 장비는 음식 맛을 1.5배 더 짜게 만드는 능력을 자랑하며,

이는 제공된 젓가락 프로토타입보다 30% 더 향상되었습니다. 일부 온라인 댓글에 따르면 어떻게 보이는지 제외하고는 여기에 싫어할 것이별로 없습니다.

“놀라운 기술!”

“식이 제한이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내가 배고프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내 뇌에 충격을 줄 수 있습니까?”

“그릇은 좋아 보이지만 그 숟가락은 꽤 큽니다. 그들이 더 작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렸을 때 9볼트 배터리를 핥았던 누군가가 이것을 생각해 냈을 거라고 확신합니다.”

“못생겼지만 그래도 갖고 싶어요.”

2023년에 전기로

“이 기술을 VR로 먹는 데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씻나요?”

“재미있군. 팔았으면 좋겠어.”

마지막 논평자에게 희소식인 Kirin은 이 기구가 상용화 직전이며 내년까지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품 이름은 일본어로 Erekisoruto(Erekisort)이지만 Kirin은 “Elecsalt”가 될지 아니면 “Elexolt”와 같이 더 멋진 것이 될지 아직 영어로 변환하는 방법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어느 쪽이든, 이것은 건강상의 이유로 소금 섭취를 주의해야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반가운 소식이 될 것입니다.

염분을 줄이지 않고 일반 음식에 약간의 징을 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응용 프로그램은 무궁무진합니다.

출처: PR 타임즈, 요미우리 신문 온라인, 마이 게임 뉴스 플래시

이 새로운 식기는 단순하고 약한 전류를 사용하여 음식의 짠 맛을 향상시킵니다.

이것은 식기 표면에서 음식으로 특정 파장의 전기를 전달하여 짠맛을 유발하는 염화나트륨과 같은 이온을 전달함으로써 작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이온들이 혀에 닿을 때 모두 뭉쳐져서 실제로 더 이상 소금을 추가하지 않고도 짠 맛을 더할 수 있습니다.


초기 젓가락 디자인의 문제점은 가느다란 형태로 인해 전원 공급 장치를 잡기가 매우

어려워 사용자가 전원 공급 장치를 손목에 묶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러나 숟가락과 그릇은 배터리를 넣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었고 스프, 카레 등 즐길 수 있는 적용 가능한 음식의 범위가 늘어났습니다.

▼ 그릇은 일본 사람들이 자주 마시는 스프의 일반적인 크기입니다. 이 경우에 마셔야 할 것 같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