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는 그녀의 3번의 유산에 대해

Cher는 그녀의 3번의 유산에 대해 반성하고 공화당원들은 ‘여성들을 죽일 것’이라고 말합니다
Cher는 처음으로 유산 경험에 대해 털어놓았고 팬들에게 자신이 3번의 고통을 겪었고 첫 번째는 18세 때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팝 아이콘은 월요일 밤에 그녀가 Sonny Bono와 결혼하는 동안 일어난 유산에 대해 생각하기 위해 Twitter에 올렸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렸을 때 세 번 유산했다. 18살에 1번째. 나는 우리 집에 혼자였다. 아들이 집에 와서 나는 흐느끼고 있었고, 바닥에서 흔들렸다”고 트윗했다.

Cher는 그녀의

76세의 가수인 그녀는 유산 중 하나가 그녀가 최근 Roe v. Wade의 폐지를 지지하는 의원들을 비난하면서 병원으로 급히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같은 상황.

Cher는 그녀의

“내가 2의 의사를 얻었을 때 나는 고통에 비명을 질렀다. 엘리베이터에서도 멈출 수 없었다. dr은 나에게 곧장 2개의 병원을 보냈고, 2개의 수술실을 운영했다. ​​오늘 2개의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까”라고 그녀는 썼습니다.

Cher는 또한 한 팬이 “전혀 몰랐다”고 말한 후 유산에 대한 경험을 공유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두 번째 트윗에서 “Believe” 히트메이커는 낙태 법안의 철회를 공개적으로 지지해 온 공화당원들을 비난했습니다.

그녀는 “이 미친 공화당원들이 우리의 WOMEN 4 POLITICS를 죽일 것이다‼️”라고 적었다. “어머니, 자매, 이모, 사촌, 가장 친한 친구…미국에서 안전먹튀검증커뮤니티 한 여성은 없습니다.”

많은 임신에서 유산이 자연적으로 발생함에도 불구하고(임신의 약 30%가 유산으로 끝남) 이제 유산을 안전하게 통과하는 데 필요한 약물이 낙태약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유산을 한 사람들이 범죄자로 취급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낙태법이 더 엄격한 주의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유산을 경험하는 여성에게 자궁에서 남아 있는 조직을 제거하기 위해 팽창 및 소파술(D&C) 절차를 제공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도 있습니다. more news

지난달 말 미주리주의 한 여성이 6월 24일 Roe v. Wade 사건이 뒤집히기 이틀 전에 Walgreens 약사로부터 유산에 필요한 약을 거부당했다고 보고되었습니다.

Roe 결정은 미국의 약 절반의 주에서 낙태 금지를 볼 수 있습니다. 주로 남부와 중서부 지역의 13개 주는 이미 Roe가 뒤집힐 경우 낙태를 금지하는 책에 대한 발동 법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주에서는 Roe가 1973년에 결정되기 전에 제정된 휴면 낙태 금지 또는 낙태를 시행할 수 있는 시기를 엄격하게 제한하는 새로운 법률을 놓고 투쟁이 있을 것입니다. Roe v. Wade 판결이 뒤집힌 후 일부 주의 의료 제공자는 현재 불법인 주에서 낙태를 제공한 혐의로 벌금을 물거나 감옥에 갇힐 수도 있습니다.

Cher의 발언은 Kim Kardashian, Katy Perry, Jessica Chastain과 함께 Roe v. Wade를 뒤집은 대법원에 대한 유명 인사들의 강력한 반응과 분노를 표현하는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Brigitte Bardot와 Debbie Reynolds의 충격적인 낙태 경험은 이달 초 소셜 미디어에서도 강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