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nelia Parker: 폭파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Cornelia Parker

Cornelia Parker: 폭파시키는 것을 좋아하는 아티스트
Cornelia Parker는 자신의 작업에 폭발물, 증기 기관차 및 뱀 독을 사용합니다.

런던에서 주요 전시회가 열리면서 Kelly Grovier는 예술가의 “폭력적인 변형” 이면에 있는 내용을 탐구합니다.

영국 예술가 Cornelia Parker가 1960년대 Cheshire의 작은 농장에서 신체적 학대를 가하는 아버지의 세 딸 중 하나인 어린 소녀였을 때 그녀는 근처의 철도 선로에 동전을 놓아 그 선로가 일상적인 유용함에서 무언가로 부서지는 폭력적으로 변하는 것을 지켜보곤 했습니다.

망가지고 더 소중한 것: 예술 작품.

마구간을 비우고 젖소를 짜기 위해 노는 시간을 억지로 바꿔야 하는 어린이에게 있어, 겉보기에 무해해 보이는 행동은 짜릿할 정도로 파괴적이었습니다. 평범한 물건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지나가는 기차의 위협적인 힘을 이용함으로써 Parker는 단순히 한 푼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상상력을 발휘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더:

Cornelia Parker

  • 공포가 고대 신화를 어떻게 형성했는지
  • 색을 재정의한 여성들
  • 디스토피아가 세상을 구할 수 있는 방법

1980년대 후반부터 Parker는 플라스틱 폭발물에서 증기 기관차, 뱀 독, Marie의 머리를 잘라낸 단두대의 칼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창의적 변화의 터무니없는 대리인으로 활용하여 현대 미술에서 가장 인상적인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앙투아네트.

파워볼사이트 런던에서 열린 그녀의 작품에 대한 첫 번째 주요 조사를 위해 Tate Britain은 거의 100점에 달하는 Parker의 조각, 설치, 드로잉,

영화 및 사진을 수집했으며,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멍이 들고 부서지고 훼손된 파커의 조각을 짜내겠다는 그녀의 결의를 기록했습니다.

삶의 파괴할 수 없는 아름다움.

녹은 탄알로 만든 가는 철사를 종이로 꿰매어 만든 작은 그림부터 영국군을 설득한 정원 헛간의 매달린 잔해를 포함해 30년 전 파커를 유명하게 만든 폭발적인 대형 작품까지 모든 것이 여기에 있습니다.

1991년 산산조각난 그녀의 일격을 돕기 위해
파커는 BBC 컬처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인생에서 창조적인 노력이 한 곳에 모인 모습을 떠올리며 “모든 것이 한데 엮여 있다”고 말했다. “Tate는 내 모든 주요 작품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된 아카이브에서 그것들을 꺼내야만 했습니다.

나는 로댕의 Kiss를 끈으로 묶은 조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Kiss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들은 내가 내 작업을 다시 수행하십시오.

” 재연은 Parker의 상상력과 예술의 중요한 측면으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아 익숙한 사물을 처음 보는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more news

2003년 그녀는 프랑스 조각가 오귀스트 로댕(Auguste Rodin)의 단테의 지옥불(Tate’s Inferno)에 나오는 불륜 연인의 상징적인 대리석 묘사에 개입했습니다.

이 작품은 유명한 대리석 카누들을 1마일의 끈으로 감싸고 쓴웃음을 지어 The Distance(A Kiss with String Attached)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신선한 눈으로

파커는 BBC 컬처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인생에서 창조적인 노력이 한 곳에 모인 모습을 떠올리며 “모든 것이 한데 엮여 있다”고 말했다. “Tate는 내 모든 주요 작품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오래된 아카이브에서 그것들을 꺼내야만 했습니다.

로댕의 Kiss를 끈으로 묶은 작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