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로 영국에 비용이 얼마나 들며 우리는

Covid로 영국에 비용이 얼마나 들며 우리는 어떻게 지불합니까?
국가가 봉쇄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그것이 경제에 미친 영향이 더욱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Covid로 영국에

사설파워볼 피해는 막대하지만 작년에 우려했던 것만큼 나쁘지는 않습니다. 부분적으로는 백신이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영국에 비용이 얼마나 들까요?
정부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고 경제를 보호하기 위해 수십억 파운드를 지출해야 했습니다. 폐쇄는 정부가 세금으로 올리는 금액을 줄였습니다.

이는 정부가 막대한 자금을 차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유행의 첫 해인 2020년 4월부터 2021년까지 2,990억 파운드를 차입했는데, 이는 1946년 기록이 시작된 이후 가장 높은 수치입니다.

정부는 2021년 4월에서 2022년 사이에 더 적은 금액을 차입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 수치는 여전히 2,000억 파운드 이상일 수 있습니다.
돈은 어디로 갔습니까?
정부가 근로자 임금의 대부분을 지불하기 위해 개입하는 휴가 계획과 같은 일자리 지원에 1000억 파운드 이상이 지출되고 있습니다.

NHS 및 기타 공공 서비스는 전염병 퇴치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추가 자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정부가 세금으로 인상하는 금액을 줄였습니다.

실업자나 일시 해고된 근로자는 소득세를 덜 내고, 기업은 이익이 적으면 세금을 덜 내고, 쇼핑객은 물건을 덜 사면 부가가치세를 덜 냅니다.

더 많은 돈이 빠져나가고 덜 들어오는 상황에서 정부는 차입이라는 단 하나의 옵션만 가지고 있습니다.More News

팬데믹은 여전히 ​​더 많은 정부 지출과 앞으로 몇 년 동안 더 적은 세금이 들어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Covid로 영국에

이 모든 것은 더 많은 차용을 의미합니다.
팬데믹의 영향이 예상만큼 나쁜가요?
팬데믹이 경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아무도 몰랐기 때문에 모든 예측은 불확실성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달 동안 정부는 경제가 재개되기 시작하면서 예상보다 적은 돈을 빌리고 있습니다. 올해 3월 예상보다 140억 파운드 적은 530억 파운드를 빌렸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우려했던 것보다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이 일자리를 잃을 것입니다.

세금이 오르나요?
정부는 이 수준에서 영원히 차입을 유지할 수 없으므로 지출을 줄이거나 세금을 인상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정부는 2019년 총선을 앞두고 소득세, 국민보험, 부가가치세 등 3대 세율을 올리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3월에 수상은 내년에 대부분의 사람들의 세금을 인상할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개인 수당으로 알려진 세금을 내지 않고 벌 수 있는 금액은 일반적인 소액 인상 대신 2022년부터 2026년까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20%가 아닌 40%를 지불하기 전에 사람들이 벌 수 있는 금액도 동결됩니다.

기업은 이익에 대한 세율(법인세)이 2023년 19%에서 25%로 인상됨에 따라 더 많은 세금을 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