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가 중국

COVID-19가 중국 최대 도시에서 독감을 근절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작년에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이후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에서 독감이 사실상 사라졌지만 연구자들은 여전히 ​​그 이유를 설명할 수 없습니다.

COVID-19가 중국

안전사이트 상하이 전역 30개 병원의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인플루엔자 발병률은 상하이에서 COVID-19 발병이 최고조에 달했던

2월에 정점을 찍은 후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거의 0으로 급격히 떨어졌습니다.

월요일 상하이 예방의학 저널(Shanghai Journal of Preventive Medicine)에 발표된 논문에서 상하이시 질병통제예방센터(Shanghai

Municipal Center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의 Zheng Yaxu가 이끄는 팀은 B형 인플루엔자와 H1N1을 포함한 가장 흔한 독감

변종 4종이 완전히 사라졌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마스크 사용과 사교 모임 축소가 이유일 수 있지만 “직접적인 증거가 없는” 이론으로 남아 있다고 연구팀은 말했다.

비슷한 경향이 베이징에서 더 일찍 보고되었지만 그 정도는 작았고 다른 국가에서도 독감 사례의 급격한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칠레, 호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는 작년 4월부터 7월까지 독감 유사 증상을 보인 환자의 약 0.06%만이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의 평균 탐지율은 0.2%로 전년보다 상당히 낮았다.

Zheng과 동료들은 폐쇄가 감소의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독감이 유행하는 봄의 약 두 달 동안 중국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 머물고 밖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거의 정체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연구원들은 가을과 겨울에 삶이 정상에 가까워졌을 때 인플루엔자가 돌아오지 않는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Zheng은 작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독감 검사를 받았기 때문에 결과가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만큼 엄격한 조치를 취한 국가는 거의 없었습니다.

COVID-19가 중국

많은 국가에서 작년에 COVID-19 사례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미국과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매일 거의 300,000명의 새로운 환자가

최악의 기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호흡기 질환인 독감은 COVID-19와 같이 전파되며 연구자들은 두 가지 이상의 다른 종류의 독감과 코로나바이러스에 의한 동시 감염

위험에 대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그 대신, 독감은 세계 여러 곳에서 사라졌습니다. 이는 대부분 설명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Zheng과 동료들은 마스크와 폐쇄 외에 몇 가지 설명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독감과 COVID-19는 경쟁 관계에 있을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인 Sars-CoV-2의 세계적 확산은 일반적인 독감 바이러스의 공간을 압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Zheng에 따르면 이 이론과 다른 이론은 현재 확실한 증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았습니다.

상하이 푸단대학교 공중보건학교 부국장인 간 하이둥 교수는 일부 전염병 부정론자들이 주장하듯이 독감이 사라진 것이 COVID-19가

“단순한 독감”이라는 의미는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상하이 연구에 참여하지 않은 Kan은 COVID-19로 인한 사망률이 독감보다 10배 더 높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독감은 인류 사회에 오래전부터 존재해왔고 많은 사람들이 항체를 갖고 있기 때문에 코로나19만큼 쉽고 빠르게 퍼지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마스크 착용과 같은 약간의 겸손한 조치는 독감을 [멈추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