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과 Charlene의 결혼식

Scott과 Charlene 에피소드 시청

Scott과 Charlene

Kylie Minogue와 Jason Donovan은 3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호주 TV 연속극인 Neighbors로 돌아와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그들은 Erinsborough의 가상의 Melbourne 교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 Scott Robinson과
Charlene Mitchell로 역할을 재개할 것입니다.

램지 스트리트로의 복귀는 쇼가 37년 만에 이번 여름에 끝난다고 발표된 후 나온 것입니다.

두 사람은 1980년대에 그들이 떠나기 전에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쇼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메시지를 공유하면서 총괄 프로듀서인 Jason Herbison은 쇼의 피날레에서
“매우 특별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cott과 Charlene은 최고의 이웃 커플이며 그들 없이 쇼를 끝내는 것은 옳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미노그와 도노반(둘 다 53)도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웃의 대본을 엿볼 수 있는 것으로 보이는 사진을 올렸다.

Scott과

Neighbors는 1985년에 처음 방영

되었으며 1989년과 1988년에 각각 출발할 때까지 Scott과 Charlene을 연기했습니다.

그들의 결혼식 에피소드는 1987년 처음 방영되었을 때 2백만 명 이상의 오스트레일리아 시청자가 시청했으며
이듬해 영국에서 방영되었을 때 거의 2천만 명을 끌어 모았습니다.

Minogue와 Donovan은 모두 연속극에 출연한 후 유명해졌습니다.

I Should be so Lucky, Confide in Me 및 Spinning Around를 포함한 히트곡으로 성공적인 팝 경력을 쌓은
Minogue는 쇼에서 정비공 Charlene으로 시간을 보낸 것에 대해 “영원히 감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Donovan은 또한 Ten Good Reasons, Happy Together, 특히 Minogue와의 듀엣인 특히 For You와 같은 히트곡으로 음악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또한 1990년대 Joseph과 Amazing Technicolor Dreamcoat에서 주연을 맡은 것을 포함하여 뮤지컬에도 출연했습니다.

이웃은 이전에 BBC에서 방송된 이후 10년 이상 채널 5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올해 초 Channel 5는 일정에서 프로그램을 중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 네트워크가 시리즈의 핵심 방송 파트너였기 때문에 그 결정은 제작자에게 자금 조달 공백을 남겼습니다.

제작진은 나중에 “너무 미안하다”면서도 “쇼를 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웃이 생산을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Donovan은 “슬프지만” 비누를 “축하할 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버지 Terence는 Doug Willis로 쇼에서 주연을 맡았고 그의 딸 Jemma는 Harlow Robinson을 연기하는 현재 캐스트의 일부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할리우드 스타인 마고 로비(Margot Robbie), 리암 헴스워스(Liam Hemsworth), 가이 피어스(Guy Pearce), 가수 나탈리 임브루글리아(Natalie Imbruglia)와 델타 굿렘(Delta Goodrem)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Erinsborough의 가상의 Melbourne 교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 Scott Robinson과 Charlene Mitchell로 역할을 재개할 것입니다.

램지 스트리트로의 복귀는 쇼가 37년 만에 이번 여름에 끝난다고 발표된 후 나온 것입니다.

두 사람은 1980년대에 그들이 떠나기 전에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