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ottie Scheffler는 65를 쏘고

Scottie Scheffler는 65를 쏘고 ‘아마도 TMI’인 ‘이상한 작은 부상’을 밝힙니다.

ATLANTA (AP) — 마스터스 챔피언 Scottie Scheffler는 모든 면에서 골프 1위 선수처럼 플레이하고 있으며 투어 챔피언십을 패자로 만들기 직전이었습니다.

Scottie Scheffler는

Xander Schauffele의 3개 홀은 East Lake에서 주말로 가는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Schauffele은 한 쌍의 버디 퍼트를 한 다음 벙커 바로 위와 파5 18번 홀 바로 옆에 있는 4번 아이언을 뚫고 5피트 이글 퍼트를 굴렸습니다.

버디-버디-이글 피니시(Scheffler는 파에 만족해야 했습니다)는 Schauffele이 금요일에 6타에서 2타 뒤쳐지면서 7언더 63타를 기록했습니다.

Schauffele은 거의 흥분하지 않으며 이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는 “늦게 여기에서 몇 장을 포착하는 것은 좋았지만 일요일에 포지셔닝 싸움을 할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부동산에는 골프를 많이 쳐야 합니다.

Scheffler는 지나치게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거의 없습니다.

“저는 그냥 나가서 제 할 일을 하고 좋은 골프를 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Scheffler가 말했습니다. “Xander는 분명히 여기에서 훌륭한 실적을 가지고 있지만 골프 코스에서 다른 사람들이 하는 일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나에게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66타를 친 셰플러는 19언더파를 기록했다.

Scottie Scheffler는

카지노 구인구직 그는 FedEx Cup에서 1번 시드로 10언더파로 출발했습니다(Schauffele는 4번 시드로 4타 뒤진 출발). 모든 버디 찬스를 잡지 못한 것 외에는 불만이 거의 없었고 충분했습니다.

Scheffler는 보기 없이 플레이했습니다. 그가 놓친 10피트 이하의 퍼팅 4개? 그는 그것을 기회로만 보았고, 봄에 마스터스에 의해 두 달 만에 4승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그런 종류의 골프를 치고 있음을 상기시켰습니다.

5개의 샷 리드로 하루를 시작한 Scheffler는 파 3 두 번째 홀에서 5피트 거리에서 버디를 만든 다음 다음 홀에서 드라이버를 두드리는 완벽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다른 버디를 위해 5피트 안으로 플립 웨지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당시 그는 8타차로 앞서 있었다.

Jon Rahm도 63타를 기록했고 13언더파로 정상에 가까워졌습니다. 그는 셰플러가 또 다른 버디를 기록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TV 화면을 올려다보며 인터뷰 중이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6타 뒤쳐져 있었다. 디펜딩 챔피언 패트릭 캔틀레이(66)와 임성재(65)가 7타차로 뒤졌다.

Rahm이 자신을 다시 믹스에 넣을지 확신할 수 없었지만 그의 63은 더 합리적으로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그는 골프를 잘 치죠, 그렇죠? 그리고 우리는 계속해서 좋은 골프를 쳐야 할 것입니다.”라고 Rahm이 말했습니다. “나에게는 정말 강한 주말이 될 것이고, 스코티에게서는 강한 주말이 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찾고 있는 것입니다.”

Schauffele은 결국 그것을 찾은 것 같았습니다. 16번홀에서 백 레프트 핀 뒤 12피트 지점까지 접근해 버디를 잡았을 때 6위였다. 17일 페어웨이에서 그의 웨지는 다시 4피트로 회전했다.

4번 아이언은 대담하고 성과를 거두었다.More news

“제가 원하는 위치에서 조금 맞았지만 거리와 모양이 있었어요. 잘 쳤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았다”고 샤펠은 말했다. “그 코너를 확실히 커버하려고 노력했고, 나는 그것이 커버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확실히 쳤습니다. 5,6피트로 가는 것은 확실히 보너스였습니다.”